2021/06 5

기묘한 변화를 보여준 미니 초코칩 사브레의 맛

어릴 때나 지금이나 사브레 참 좋아합니다. 그런데 어릴 때 더 좋아했습니다. 요즘은 어처구니 없는(?) 낱개포장을 하고 있어서 묵직한 맛이 사라져 약간 아쉬움이 남는 과자 중 하나죠. 어쨌건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좋아하는 맛의 사브레가 특이한 변화를 줬습니다. 그냥 초코맛 사브레가 아닌 초코칩을 박은 사브레인데, 그것도 미니 사이즈로 나왔습니다. 이쯤 되면 거의 사브레의 정체성이 모호해지긴 하는데, 뭐 일단 맛을 보도록 하죠. 해태 MINI 초코칩 사브레의 맛 뭔가 포장 디자인도 오묘합니다. 잘하면 되게 세련되고 센스있을 수 있으나 자칫 보노보노 PPT 떠오를 수 있는 과감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당연히 이미지 예시지만, 그래도 이 비주얼을 기억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원은 훼미리식품입니다. 해태의 대표..

초코칩이 씹히는 케익, 자케 미니 초코칩 케익의 맛

자케 시리즈 다양하게 먹어보고 있습니다. 자케 제품들이 무난해보이면서도 다시 생각해보면 '뭐 이런 조합이 다있어?' 하는 느낌이 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먹어본 초코칩 케이크도 그런 편이죠. 초코칩 익숙하고 케익류 제품 익숙한데, '이 두가지를 섞은 걸 먹어본 기억이 있나?' 라고 하면 딱히 떠오르는게 없습니다. 그러면 실제로 이 제품의 맛은 어떤지 한 번 보도록 하죠. 자케 미니 초코칩 케익의 맛 역시나 자케 제품 답게 제품 비주얼이 포장에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저 이미지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근데 저 이미지만 보고는 맛을 가늠하기는 좀 어렵죠. 150g 짜리 제품이고, 저는 백화점 식품관에서 사왔는데 2,500원인가 3천원 정도 합니다. 그리고 백화점 아니어도 수입과자 파는 곳에서도 요..

골목에서 만난 베트남, 냐항바바바 쌀국수의 맛

얼마 전에 TV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등촌동 골목에 왔을때도 쌀국수집 한 곳을 솔루션 해주더군요. 제가 그걸 보면서 문득 들었던 생각이 뭐냐면, '이 동네는 왜케 쌀국수집이 많지?' 였습니다. 가양동, 등촌동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골목마다 쌀국수집이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점이 없을 것 같은 그 티제이미디어 골목에도 냐항바바바라는 가게가 있죠. 사실 여기도 음식점이 있단 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가본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냐항바바바 쌀국수의 맛 저는 이 가게 위치가 주택가에 붙어있어서 잘 될까 싶었는데, 여기 생긴지 꽤 됐죠. 그리고 동네분들 사이에서도 평이 괜찮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 번 가봤습니다. 쌀국수는 언제 먹어도 참 좋습니다. 저는 술은 안 먹지만 굳이 속을 푸는 해장의 ..

과하지 않은 콜라보,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의 맛

어떻게 하면 강한 인상을 줄까 고민의 흔적을 남기는 수많은 과자 시장 속에서 언제나 한결 같은 무난함으로 선택을 받는 과자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에이스 입니다. 사실 저는 어릴 때부터 에이스를 참 많이 먹어오긴 했는데, 막상 제가 스스로 사먹은 적은 그리 많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에이스는 마트에서 행사할 때 엄마가 주로 사왔죠 ㅎㅎ 그럼에도 항상 맛있어했던 과자가 바로 에이스였고, 이번에 에이스에서 새로운 맛이 나와서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해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의 맛 이미 이슈 한 번 탔던 제품입니다. 물론 저는 남들 글 썸네일 정도만 보고 내용은 안 보는 편이라 어떤 평가를 내렸는지는 모르겠는데, 미리 이야기하자면 역시나 에이스는 에이스였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에이스가 무슨 초코 범..

민트의 맛 95탄 - 롯데 아몬드 초코볼 민트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향이다' 가끔씩 평일 점심시간에 오후에 일하면서 먹을 간식을 찾으러 편의점을 가곤 합니다. 일할 때 먹을 간식은 보통 소리 안나게 녹여먹을 수 있는ㅎㅎ 그런 간식들 위주로 보곤 해서, 이번에도 초콜릿이나 초코볼 같은거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아 이건 누가봐도 민초구나 하는 녀석을 하나 만났습니다. 바로 롯데제과에서 나온 아몬드 초코볼 민트맛이었죠. 롯데 아몬드 초코볼 민트의 맛 1+1 혹은 2+1 하는 초콜릿도 즐비한 상황에서 2천원이라는 과감한 가격 정책을 펼치는 그 제품. 심지어 민트초코라는 호불호의 영역에 접근했음에도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럼에도 롯데의 메이저 상품인 아몬드 초코볼인만큼 전통의 위엄이 있을거란 기대를 갖고 구매를 해봤습니다. 일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