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4

오리온 다이제의 원조, 맥비티 다이제스티브의 맛

어릴 때부터 다이제 과자 참 많이 먹었습니다. 저는 초코 다이제 같은 경우에는 몇 통을 먹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정도로 많이 먹어왔습니다. 그러다 요즘에 아침 대용으로 일반 오리온 다이제를 먹고 있습니다. 소포장된 제품이 있어서 나눠먹기 괜찮아서 유용하게 먹고 있는데, 제가 신세계백화점 식품관 돌다가 다이제의 원조인 맥비티 다이제스티브를 할인하길래 한 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어차피 같은 다이제라고 한다면 250g짜리 세일할 때 사오면 완전 이득이니까요. 맥비티 다이제스티브의 맛 할인해서 1,500원에 사왔습니다. 250g짜리 과자를 1,500원에 산다는건 아주 행복한 일이죠. 오리온 다이제를 싸게 사는 것보다 훨씬 용량대비 가격이 이득이라 한 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어차피 아침에 3~4조각씩만 먹으니 한..

민트의 맛 93탄 -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향이다" 요즘 민트+초코 관련 제품 정말 많이 나옵니다, 라는 말이 식상할 정도로 자주하는 것 같습니다. 민트초코가 아니더라도 후발업체들이 버라이어티한 콜라보를 과감하게 진행해서 인기를 끄니까 전통강호들도 위기감을 느끼는게 아닌가 합니다. 이번에 서울우유도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시켰는데, 그 중에 당연하게도 민트초코가 껴있네요. 이쯤되면 민트초코는 '우리 회사 이렇게 과감해' 라고 표현하고 싶을 때 소비되는 이미지 중 하나인것 같기도 합니다.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의 맛 대한민국 대표 유제품 업체인 서울우유에서도 결국 민트초코에 손을 대고 맙니다. 이러다 서울우유도 막 유튜브 같은거 하는거 아냐? 라는 생각에 검색해보니 이미 하고 있었네.. 하여간 흰우유와 함께 기..

등촌역 부근 관심가는 자이온 수제버거의 맛

친구들과 저녁을 먹기 위해 메뉴를 살펴봤습니다. 요즘은 포탈에 검색을 하지 않고 지도를 살펴보는 편인데, 동네 음식점 뭐있나 보다가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은 곳이 있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저는 요즘 버거를 먹는다면 거의 KFC를 지르곤 합니다만, 수제버거는 또 다른 영역으로 보기에 우리 동네에 새롭게 발견한 자이온이라는 수제버거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자이온 수제버거의 맛 등촌역 그 센터스퀘어랑 아임2030인가 뭐시기 뒤편에 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고양이똥이라고 또 이 동네 유명한 카페 있는 그 골목이죠. 사실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왜냐? 밖을 잘 안다녀.... 겉은 가정집을 리모델링 한 것 같은데 내부는 깔끔한 식당의 모습을 보입니다.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카운터가 있고 거기서 주문하..

민트의 맛 92탄 - 스타벅스 민트초콜릿칩 블렌디드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향이다" 이미 여러 카페 브랜드들에서 민트초코를 다뤄왔었습니다. 물론 스타벅스도 민트 관련 음료를 다뤄오긴 했습니다. 예전에 홀리데이민트초콜릿이란 아주 찐하디 찐한 음료가 하나 있었고, 그 이후로는 특별히 민트초코 메뉴가 나온적은 없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매번 스타벅스 설문이 오면 민트초코 음료를 내달라고 요청했고, 드디어 이번에 시원한 민트초코 음료가 스벅에도 하나 출시 되었습니다. 즉 이번 시즌음료는 나같은 빌런들의 작품이다 ? 스타벅스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일단 얘는 스벅에서 블렌디드 음료 계열이기에 커피가 따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여 주문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런 슬러쉬류의 음료는 휘핑을 올려 먹지 않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