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 23

마스크 입냄새에 충격받고 테라브레스 가글을 한 번 써봄

누군가를 만나고 대화할 때항상 신경쓰이는게 바로입냄새 입니다. 양치를 열심히 해도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입냄새가 나곤 합니다. 근데 참 애매한게입냄새가 정말 심한게 아니면주변에서 그냥 참고 넘어가는 경우가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스스로 인지를 하든 못하든타인으로부터 자극을 받지 않으면입냄새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됩니다. 입냄새 없애기 위해서양치, 민트캔디, 가글 등을사용할텐데, 그 중에서 오늘은테라브레스라는 가글액을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테라브레스 마일드 민트의 맛 일반적으로 가글액이라고 하면'가그린'이 대표적입니다. 그리고 언제부턴가'리스테린'도 프로모션을 많이 해서굉장히 강한 가글액이지만그래도 많이들 사용합니다. 저는 치과 다니면서리스테린을 접했었고,필요한 경우에는리스테린을 사용하곤 했습니다. 근데 지난 2월..

스타벅스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커스텀으로 먹은 맛

올해는 봄 시즌 때문에 그런가시즌 신 메뉴가 나와도왜 설렘보단 걱정이 더 될까. 신상 음료 중에서그나마 땡기는게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라서한 번 먹어보기로 합니다. 그런데 저는 당연히우유가 들어갈 줄 알고두유로 바꿔야지 했는데,보니까 이 음료도우유는 안 들어가고바닐라크림베이스를 사용하더군요. 그렇게 스벅앱에서퍼스널 옵션을 살피다가몇가지 커스텀 설정을 하고음료를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스벅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의 맛 일단 위에 올라가는 휘핑을일반 휘핑이 아니라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변경했습니다. 약간 더 누리끼리하여이 음료와 잘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프라푸치노 로스트를추가로 첨가하여커피맛도 좀 느껴보고자 했습니다. 이 음료의 핵심은상단에 꽂혀있는 와플입니다. 슈퍼에서 파는버터와플의 초코버전 같..

KFC 갓쏘이치킨의 맛을 보니 그 녀석이 선녀같구나

요즘 KFC 많이 갑니다.일단 치킨은 먹고 싶으나배달 치킨을 시켜먹긴 힘들고또 몇 조각만 딱 먹고 싶을 땐역시나 KFC가 좋습니다. 그것도 있고 KFC의 경우에는디스펜서로 음료 리필이 가능해서남은 거 조금 채워서사무실 들고 가니까 좋더군요. 묘하게 가성비가 괜찮은?KFC에 자주 가다보니신메뉴도 눈이 들어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갓쏘이치킨이란게 있어서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아니 두 번 먹어봤습니다. 첫번째 갓쏘이 치킨의 맛 KFC 갓쏘이 치킨을 먹은 이유는아주아주 심플합니다. 이게 세트 행사를 합니다. 저는 7천원 아래로치킨 조각 3개에 콜라 조합을먹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갓쏘이 치킨이 딱 그 조합행사를 하더군요. 핫크리스피 + 양념치킨그리고 갓쏘이치킨각각 조합된 세트메뉴 행사를 합니다. 그래서 먹은..

웨하스 장인 로아커 토르티나 트리플다크의 맛

언제부턴가 편의점에외국과자들이 하나둘씩시장 반응을 보기 위해진열이 되곤 했습니다. 그리고 그런 여러 과자 가운데완벽하게 시장 포지션을 잡은 제품이바로 이 로아커 시리즈입니다. 이제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로아커 웨하스는 기본으로 있습니다. 맛있고, 또 맛도 여러가지고1+1 행사 같은 것도 많이 하니나름 가성비 좋은 과자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로아커 제품들이 편의점에 있는 거 이외에도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하는 녀석도'로아커'라는 이름은 익숙하나제품 자체는 생소할 거라 생각합니다. 로아커 토르티나 트리플 다크의 맛 요즘 간식 아이템 구하는'마르지 않는 샘' 같은 곳인신세계 백화점 식품관에서오늘의 주인공을 만났습니다. 솔직히 125g짜리 과자로써는겁나 비싼 편이지만.. 이게 뭔가 달달함으로혓바닥을 ..

민트의 맛 73탄 - GS25 유어스 민트초코케익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요즘 민트제품이 참 많이 나옵니다.메이저 업체들에서도제품 기획에서 민트초코를많이 활용하곤 합니다. 제가 알기론빙그레 슈퍼콘도민트초코칩맛 나온걸로 압니다. 근데 우리집 쪽 편의점 가니까그것만 안들어왔네...ㅋ 원래는 '민트아이스크림'신제품 사려고 편의점갔다가마침 오늘 주인공이 있어서계획을 변경했습니다. GS25편의점 민트초코케익의 맛 GS25에서 아주 도전적인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무려 3,200원 짜리민트초코케익을 팝니다. 호불호의 상징 민트초코를케익으로 그것도유통기한도 짧은 신선식품으로판매하겠다는 그들의 패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감, 패기를 보여준다면당연히 그에 맞는 응대를 해야겠죠. 바로 사왔습니다. 사실 제가 안 사면아무도 안 사갈것같은... ..

인천 신포시장 타르트야 종류별 에그타르트의 맛

뭔가 먹으러 인천을 간다고 하면정말 좋은 곳 많을텐데'이것저것' 먹고 싶다고 할 땐신포시장이 떠오릅니다. 신포시장 역사의 흐름(?)그런 건 잘 모르겠으나,묘하게 여기는 유명한 집이굉장히 밀집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또 그런 이미지가 있으니까저처럼 블로그 하는 사람부터유튜브 하는 사람들까지자신의 컨텐츠 소재로 활용하니이미지가 점점 더 두터워집니다. 서두를 장황하게 적었지만사실 그냥 가족들끼리 먹을 거바리바리 사올 때타르트야를 들러서에그타르트를 좀 사와봤습니다. 신포시장 타르트야 에그타르트의 맛 제가 지난 신포시장 방문 때는 #2020/01/25 - 설연휴 신포시장에서 사먹은 오란다와 꽈배기 등 먹거리의 맛 오란다를 1픽으로 정했는데, 이번에는 이 타르트야를1픽으로 정하고 왔습니다. 솔직히 신포시장은뭘 먹든 그..

민트의 맛 72탄 - 라 카페테라 민트커피 캔디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오리지널 박하사탕류를 제외하고호불호의 영역에서우리가 접하는 민트 제품들은대부분이 민트+초코 아니면민트 + 커피 정도입니다. 저는 민트초코를 많이 다루는데,이번에 민트제품들 둘러보다가기존에도 익숙한'민트 + 커피' 조합임에도생소한 느낌이 드는제품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라 카페테라 민트커피 캔디의 맛 커피사탕 종류 많습니다.민트사탕 진짜 많습니다. 근데 이 둘 섞은 사탕?저는 처음보는 것 같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식품관 갔다가여러 민트캔디 사이에서민트커피캔디를 찾았습니다. 옆에 있는 시나몬커피캔디도굉장히 궁금합니다. 되게 익숙한 조합이지만이걸 사탕으로 만들었다? 묘하게 신선합니다. 라 카페테라 민트커피 캔디. 사실 카페에서 파는민트커피라고는 해도대부분이 민트모카입니다..

로투스 벨기에 와플 위드 초콜릿의 맛인데 Suzy는 뭘까?

로투스라고 하면커피 과자라는 이미지가굉장히 강하게 있습니다. 그게 뭐 어쩔 수 없는게로투스 이름을 달고 나온 제품이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그나마 있는 것도접하기 힘든 측면이 있습니다. 그래도 편의점을 자주 가는 분이라면오늘 이야기하는 이 제품은익히 보시지 않았을까 합니다. 보통 빵 코너에 같이 있는데,이게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로투스 벨기에 와플 초콜릿의 맛 가끔 출근길에 배고플 때편의점에 로투스 와플사먹곤 했습니다. 이게 아무것도 안 발린 오리지널하고초콜릿 쫙 발린 버전이 있는데,저는 초콜릿 버전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위 사진에 있는 건편의점에서 산게 아니라외국과자 파는 곳에서 산겁니다. 익숙하긴한데이름이 'Suzy'여서뭐지? 하는 마음에덜컥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 참 재밌습니다. 후면부에 제품명이랑 ..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과 슈크림빵을 먹어보니

전국에 유명한 빵집들을 보면무슨무슨 '당'인 경우가 많습니다. 군산엔 이성당이 있고대전에는 성심당이 있죠. 그리고 서울에는?태극당이 있습니다. 근데 저는 서울 살면서태극당을 가본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이름은 들어봤지만어딨는지도 잘 모르고,우연히 그 주변을 갔더라도들어가보진 않았던그런 미지의 빵집이었습니다. 이번에 마침 기회가 되어태극당을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서울 태극당 빵집의 맛 태극당도 태극당인데,서울 살지만 서울에 참관심없다고 느낀게 여기가 동대입구역에 있는데지금까지 동대가 동국대인줄 몰랐...동덕여댄줄 알았자너... 즉 이토록 이 동네엔관심이 없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태극당이 아무리 유명해도갈 일이 없던 것이었죠. 일단 내부로 들어갑니다. 꽤 많은 종류의 빵들이조밀조밀하게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잠재력이 궁금한 포테이토 크리스프 스위트콘의 맛

국내에 들어오는여러 수입과자 중에서정말 시작부터 자리를확고하게 잡은 게 있다면 바로 이 포테이토 크리스프가아닐까 싶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양도 가격대비 괜찮고,그리고 또 맛도 좋아서어디서나 다 팔고 있습니다. 저희 동네 미용실에서는대기 하는 손님한테이거랑 커피를 주기도 하는데,가게에서 손님들 나눠주는 용으로도꽤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보통 일반 베이크랑사워크림 정도만 접할 수 있는데,이번에 제 기준으로 새로운 맛을접하게 되어 글을 써봅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 스위트콘 맛 저도 포테이토 크리스프 시리즈를워낙 좋아하기 때문에여러가지 맛을 먹어봤습니다. #2017/05/05 - 편의점 과자 시리즈 - GS25 맥스포테이토 크리스프의 맛2019/04/28 - 어쩌다 이런 혼종을.. 포테이토 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