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9/04 11

스포주의) 워킹데드 파이널시즌 에피소드4 플레이 후기의 맛

마지막 감상이기 때문에스포가 들어가있습니다. 아직 게임을 안 하셨다면이 포스팅은 안 보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한 게임인워킹데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워킹데드 파이널시즌의에피소드4를 마지막으로워킹데드 게임의 이야기는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사실 후속편이 나오면 나올 수록뭔가 조금씩 부족함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워킹데드 시즌1이 워낙 구성이 좋기도 했고,시즌3가 크흠..... 하여간 그 말 많았던 시즌3까지 넘기고파이널시즌의 에피소드4까지모두 플레이를 했습니다. 워킹데드 파이널시즌 에피소드4를 해보고.. 워킹데드 시리즈를 하면서수많은 선택을 해왔습니다.근데 이번 파이널시즌 에피소드4만큼고뇌하고 후회하고 허망했던선택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감상이기 때문에스포가 들어가있습니다. 아직 게임을 안 하셨다..

어쩌다 이런 혼종을.. 포테이토 크리스프 토마토향의 맛

과자나 음료 등의 식품들 중에는시대의 이단아 같은과감한 도전을 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획기적인 제품들이살아남기에 시장은 혹독합니다. 예시를 들고 싶지만기억조차 나지 않습니다. 그것이 그런 제품들의운명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에엄청난 제품을 맞이합니다. 이 녀석은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적어도 제 기억 속에강하게 박힐 것 같습니다. 코엑스에 위치한스위트스페이스를 방문했다가처음보는 제품을 발견합니다. 바로 가성비 최고의 과자,제 개인적인 평으로'말레이시아의 축복'인그 과자, 포테이토 크리스프의 또 다른 버전'토마토향'을 만납니다. 보통 사워크림이랑 바베큐맛만일반 편의점에 유통됩니다.그래서 토마토향이 있는 줄 몰랐죠. 새로운 맛이 있으니안 살 수가 없습니다. 가성비와 맛으로 편의점과 마트에당당하게 ..

홀롱롱의 도쿄여행 #4 - 긴자 놋토시계(knot)에서 손목시계 구매 및 도큐핸즈 구경

홀롱롱의 도쿄여행 둘째날.그래도 나름 사진 찍은 게 많은지분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귀찮아서리뷰 하나 쓰는데 한달씩걸리는 이 부지런함은 무엇. 이번 도쿄여행기 4탄에서는저의 이번 일본 여행의최대 목적 중 하나인'놋토(knot)시계'에서손목시계를 구매하는이야기를 다룹니다. ###### 원래는 아키하바라 구경을이번 포스팅에서 같이 다루려 했으나, 아무래도 이번 일본여행에놋토시계에 많은 비중을 둔 만큼별거 아니더라도 최대한 다뤄보고자내용 구성을 바꿨습니다. 이번 도쿄여행후기에서는제가 직접 구매한 놋토시계와다이마루 백화점의 도큐핸즈를살짝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죠. 놋토시계 가기전 나의 후회 지난 3편에서 이토야를 갔습니다.이토야에서 만년필 사느라시간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 사이 제 ..

코카콜라 신제품의 맛 - 커피 코카콜라는 무슨 맛일까

난 민트초코를 좋아하지탄산음료에 집착하는 사람이 아닌데,언제부턴가 여러 버전의 콜라에집착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먹어보게된커피코카콜라 같은 경우에도평소 같았으면존재 자체를 모르고 지났을터인데. 하지만 커피맛 코카콜라를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커피코카콜라를 구했다 커피코카콜라가 국내 출시되고나름 찾으러 돌아다녀봤습니다. 집 주변, 직장 주변에 있는편의점과 마트는 다 돌아봤는데커피 코카콜라는 팔지 않더군요. 홍대, 신촌, 이태원뭐 이런곳에서만 파는건가?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아니 광고는 보이는데막상 제품을 볼 수 없었죠. 그런데 정말 뜬금없이 들어간 편의점에서음료 냉장고가 아닌삼각김밥 진열된 매대에서커피코카콜라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2개 사왔습니다. 250ml 캔 하나당 1,500원입니다. 제가 알..

약간 진한 칼피스를 탄산수와 섞어 마시면 무슨 맛이 날까?

얼마전에 칼피스 소다를 먹고굉장히 감탄을 하여어떤 엉뚱한 생각을 해봤습니다. 선물로 함께 받은약간진한 칼피스, '코이메노 칼피스를(맞을겁니다)어떻게 한 번 탄산수에섞어 먹어볼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 이게 진한 버전이라면어차피 희석시켜 먹을건데,탄산수에 넣어먹으면그게 칼피스 소다 아니야?' 라는 생각이 머리를 스쳤죠. 그래서 바로 사왔습니다.페트병에 습기가 차는,아주 싱싱한 트레비 라임 하나를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왜 아무향도 안들어간플레인이라고 해야하나,오리지널 탄산수가저희 편의점에는 없네요. 사실 엉뚱한 생각은 했지만약간 불안한 감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먹는게 과연 맛있을까? 그리고 이게 정확하게칼피스 원액은 아닌 것 같은데섞어 먹어도 괜찮을까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바꾸는..

스타벅스 리저브의 맛 - 마이크로21 아이스 다크 초콜릿 모카의 맛

고속터미널에는 별게 다있는 걸다시 한 번 새삼 느끼게 되는하루였습니다. 고속터미널에 스타벅스가죄다 몰려있습니다. 심지어 리저브 매장있죠.그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스타벅스 리저브가 있는데, 갑자기 무슨 바람이 들어서점심에 파미에파크R점에 가봅니다. 이름이 엄청 긴,'마이크로21 아이스 다크 초콜릿 모카'뭔가 진해보이는 카페모카 메뉴가 있어서사이렌오더로 주문을 넣어봅니다. 앱으로 사이렌오더 넣으려고 하니특이한 설정이 있더군요. 주문자가 도착하면 그 때부터드립을 내릴건지에 대한선택지가 있었는데, 저는 기다리기 귀찮아서그냥 바로 만들어서 나오는 걸선택했습니다. 이게 일반 스타벅스 카페모카보다가격이 차이나게 비쌉니다. 제가 통신사 할인을 넣어서7500원에 구매했는데,그냥 일회용컵으로 설정하면8천원 나올 겁니다..

민트의 맛 50탄 - 알터에코 다크초콜릿 민트크림 트러플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민트로만 구성된 제품들은정말 무시무시하게 많습니다. 껌이랑 사탕만 하더라도박하향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래서 더욱더 민트초코에집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굉장히 희귀하고그러면서도 맛있는,그 맛을 아는 사람들끼리는동질감까지 느낄 수 있는그런 가치를 갖고 있는게바로 민트초콜릿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브랜드의 초콜릿입니다. 알터에코 초콜릿이꽤 맛있습니다. 당연히 개인 입맛이니남들과는 편차가 있겠으나,민트초콜릿 그 자체로는알터에코 제품들이밸런스가 굉장히 좋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민트초콜릿은알터에코에서 만든민트크림 트러플 다크초콜릿입니다. 볼 형태의 민트초콜릿입니다. 저는 쿠팡직구로 구매했고가격은 9천원대입니다.비싼 편이죠. 그리고 상품평 보니까ㅋㅋ별 3개 주신 분은..

일본 음료수의 맛 - 칼피스 소다를 맛보다

칼피스 소다를 선물 받고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항상 냉장고 제일 앞켠에 있는칼피스 소다를 보면서'먹기 너무 아까워'라는 생각을 해왔죠. 하지만 얼마전 한 포스팅인 2019/04/06 - 선물받은 베트남 코카콜라 커피맛을 한 번 먹어ㅂ....... 베트남 코카콜라에서도뼈저리게 느낀 것처럼, 유통기한 지나면그마저도 맛을 못 보기에결단을 내려보기로 합니다. 칼피스 소다. 제가 일본 여행 갔을 때편의점에서 유심히 지켜봤던그 녀석입니다. 국내에선 볼 수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제스로 님께서 선물을 주셔서공교롭게도 이게 제 손 안에 있네요. 인생이란 묘합니다. 레어한 음료수들이한 번에 들어왔던지난 연초였습니다. 하지만 일단 커피콜라는저 멀리 떠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끼지 말고남은 음료수들을 공략하기로마음을 먹..

티스토리 새 에디터 사용 문제점과 이전 버전 에디터 돌아가기

그간 큰 변화가 없었던 것 같던티스토리에도 큰 변화가 하나 생겼는데, 그 변화가... 흠... 본인들 스스로도아직 불안정하다고는 하지만 야 이건 좀... 이번에 티스토리 새 에디터가서비스 시작이 되었는데,네이버의 새 스마트에디터와비슷한 느낌이 드는 그런 에디터입니다. 사진을 드로그앤드롭으로업로드할 수도 있고,글을 작성함에 있어조금 더 심플한 맛이 있는그런 에디터로 변화했습니다. 근데 뭔가 하나씩나사가 빠져있단 느낌을지울 수가 없습니다. 글자 크기를 왜? 이 새로운 티스토리 에디터는글자 크기를 일부분만 변경을 못합니다. 영역을 잡아서 일부분만글자 크기를 변경하려해도그냥 한 줄 자체가 다 바뀝니다. 일단 여기서 불편함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가운데 정렬을많이 사용하는데,한 줄 자체가 다 글자 크기가 ..

선물받은 베트남 코카콜라 커피맛을 한 번 먹어ㅂ.......

요즘 국내에도 정식으로 코카콜라 커피맛이 출시된 상태입니다. 근데 막상 버스 광고도 보이는 그 커피맛 코카콜라를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 동네 편의점과 마트부터 일하는 곳 부근 편의점과 마트 모두 코카콜라 커피맛을 팔고 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 걱정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저에겐 커피 코카콜라, 그것도 베트남에서 가져왔다는 레어한 코카콜라가 있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코카콜라 커피맛 제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3월 1일에 선물 받았죠. 제가 선물 받은 날짜를 잘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커피 코카콜라라고 해서 뭔가 특별한 모냥새는 아닙니다. 그냥 아주 심플하게 커피 원두 3개가 그려져 있습니다. 뭐라 써있는 지 전혀 감도 안옵니다. 하지만 요즘 가장 떠오르는 베트남인 만큼 이 또한 하나의 스웩으..

홀롱롱의 도쿄여행 #3 - 츠키지 시장과 긴자 이토야(itoya)에서 만년필을

홀롱롱의 일본여행 둘째날은 아주 빡빡한 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저희는 앞선 도쿄여행기에서도 이야기했지만, 2박3일의 일정 속에서도 첫째날엔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었기 때문에 둘째날에 올인을 해야했습니다. 그래서 둘째날엔 '적어도 내가 해야할 일' 을 해결하기로 마음 먹고 일본 여행을 진행해봤습니다. ### ### 위에 스케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별거는 없어 보입니다. 이 포스팅에 다룬 내용은 전체에서도 딱 두 곳. 츠키지시장과 긴자 이토야, 이 두 곳만 먼저 다룹니다. 긴자 놋토시계 구매후기까지 한 번에 다루려다가 볼륨이 너무 커져서 그냥 이토야를 조금 더 세밀하게 다뤄보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하죠. 아침부터 겪은 당황스러움 지난 홀롱롱의 도쿄여행 #2를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제가 둘째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