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9/05 13

아마존 대란의 주인공 WD My Book 10TB 배송 결과는?

얼마전 아마존에서이슈가 되었던 제품이 있었죠. 아마존 대란이라고 불리며정말 많은 사람들이급하게 주문을 넣었던'WD MY BOOK 10TB 외장하드'가그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저 또한 그 대란 소식을 듣고바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2019/05/19 - 아마존 WD My Book 10tb 외장하드가 79.99달러? (5월19일 기준) 당시에 10TB 외장하드를7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었죠.심지어 용량만 다른 8TB 제품보다오히려 더 가격이 싸서'가격 오류'를 의심한 제품입니다. 저는 이미 10tb 외장하드가 있었지만이런 초특가를 넘어갈 수 없어서바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배송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이 제품에 대한 추가 상황이구매자들 사이에서 공유되었습니다. '취소되었다'는 것이 ..

1년 방치된 보국 에어서큘레이터 BKF-2287CBL 먼지 청소를 해봄

1년 전에 에어서큘레이터를하나 구매했었습니다. 당시에 한 8만 얼마쯤 주고보국 에어서큘레이터 제품 중'BKF-2287CBL'이 모델을 구매했었죠.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선풍기 대용이기도 했고,컴퓨터 작업하면서 열기 뺄 때도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으며,때로는 욕실 습기 제거할 때도요긴하게 사용했습니다. 당시에 구매했을 때는당연히 깨끗합니다. 하지만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먼지가 안 낄 수가 없습니다. 2018/07/07 - 보국 3D LED 서큘레이터 BKF-2287CBL 구매의 맛 그리고 특히나 여름 끝나고사용을 안하게 될 경우에먼지가 계속 쌓이게 됩니다. 그래서 보관을 잘 해야하는데,저는 그냥 방치해놨다는거.. 지금부터는 적나라하게제 서큘레이터가 얼마나먼지에 방치가 되어있었는지보...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다..

놀라운 조합을 만났다 - 크라운 키커 청주의 맛

얼마전에 편의점을 갔다가초콜릿 있는 매대에서새로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포장이 은근 예뻐서이게 뭔가 싶었는데,보니까 키커 새로운 맛이더군요. 근데 뭘 콜라보를 했는가하니,청주를 섞었다고 합니다. 청주라....술 아닌가? 이걸 왜 과자에? 너무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포장은 정말 이쁩니다. 제가 지금 '키커'라고 설명을 하는데,이거 포스팅하는 직전까지'키커'인 줄 몰랐습니다. 킷캣 새로운 맛인 줄 알았습니다. 킷캣 일본 지역한정판 제품들이국내에 많이 넘어오고 있는데,킷캣 국내 특산품 콜라보인줄 알았습니다. 근데 키커네. 국내산 쌀로 빚은청주를 넣었다고 합니다. 아니 이거 초콜릿과자인데왜 술을? 술을 조합한 간식들이 존재하지만이렇게 대놓고 청주를 콜라보했다고하는 건 처음 봅니다. 청주크림, 청주분말이 들어간키..

편의점과자 시리즈 - 모리나가 베이크 치즈 크리미의 맛

주말에는 과자를 먹어줘야 합니다.그래서 외출 했다가 오는 길에편의점에 들러봅니다. 사실 편의점을 가기 위해외출을 꾀한 것일지도 모르지만,결국 주말 밤을 과자로 채운다는 건그 과정이 어떠하든 훌륭합니다. 평소 안 먹던 신선식품칸?그 티라미수나 크림롤케이크그런것들도 구경했습니다. 그러나 평소 먹던 일반과자들을다시 찾게 되는 걸 보니나는 도전적이지 못한 사람인가봐. ?? 그런데 일반과자 매대에서저는 특이한 과자를 만납니다. 크리미치즈라고 써있는뭔가 칼로리바란스 조각낸 것 같은그런 비주얼을 가진 과자가제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모리나가 베이크 치즈크리미라는과자입니다. 궁금하니까 구매해봅니다. 그런데 이거 얼마일까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굉장히 작습니다.모리나가 다스 초콜릿 수준의 크기며용량도 38g 밖에 안됩니..

아마존 WD My Book 10tb 외장하드가 79.99달러? (5월19일 기준)

5월 19일 오후에무기력하게 컴퓨터하던 중에아마존에 엄청난 특가가 떴다는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아마 이것 때문에 지금WD(웨스턴디지털) 외장하드를아마존에서 직구하는 법에 대해많이 찾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주인공인WD My Book 10tb 제품,저도 발견하고 바로 질렀습니다. 그럼 무슨 일인지살펴보도록 하죠. 저는 이전에 WD Elements 10tb를아마존에서 구매했었습니다.당시에도 적당히 할인된 가격에나름 이득을 보고 구매했습니다. 2019/03/16 - 대용량 외장하드의 맛 - wd elements 10tb 아마존 구매 후기 당시 리뷰에서도 다뤘지만저는 원래 My Book 제품을1순위로 눈여겨 보고 있었습니다. 단지 당시에 elements가 세일해서그 제품을 샀을 뿐이죠. 그런데 5월 ..

편의점과자 시리즈 - 렉서스초코크림샌드의 맛

얼마전에 편의점을 갔다가문득 든 생각이 있습니다. 새로운 과자를 보는 것보다새로운 라면을 보는 일이더 많은 것 같다, 저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라면, 컵라면 이런걸 안 봅니다. 그런데 언젠가 한 번편의점에서 봉지라면 하나 사갈까했는데봉지라면은 없고 컵라면만한쪽 면을 가득 채우고 있더군요. 그러니까 일반적인 편의점이나 마트에서새로운 과자를 만나긴 힘든데,이번에 처음보는 과자를 발견합니다. 제 개인적인 판단이지만이 제품은 테스트를 하는게 아닐까,정식으로 매대를 차지하는게 아니라반응보고 소리없이 사라질 수도 있는그런 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LEXUS. 자동차 브랜드 이름과 같은렉서스라는 과자입니다. 렉서스초코크림샌드입니다.GS편의점에서 1천원에구매가 가능합니다. 말레이시아MUNCHY FOOD라는 곳에서 만든 ..

신세계백화점 카카오프렌즈x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구경의 맛

점심에 커피 마시려고 신세계백화점 쪽을지나가던 중에 특별한 공간을 마주합니다. 일단 누가봐도 귀요미한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이 전면에 있는팝업스토어기는 한데,뭔가 나의 마음을 울렁이게 하는익숙한 로고와 아이템들이함께 눈에 띄었습니다. 고속터미널에 있는 신세계백화점지하1층에 파미에스트리트라고 있습니다. 거기 정중앙이라고 해야하나,터미널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앞에카카오프렌즈x배틀그라운드팝업스토어가 진행중입니다. 여기서 뭐 받은 거 없습니다.오히려 난 돈을 썼지... 카카오가 여러가지 콜라보를 합니다.배틀그라운드는 이미 예전부터여러 굿즈가 있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시즌2 라고 합니다. 시즌이 나뉜걸 보니그래도 좀 팔렸나보네.. 신기하네 5월 3일부터 5월 23일까지신한카드와 함께하는카카오프렌즈x배틀그라운드팝업스토..

수입과자의 맛 - 부르봉(bourbon) 라슈크레의 맛

마트나 어디를 가게되면외국과자 코너를 봅니다.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그래도 나름 안 먹어본걸고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마저도 대충 맛을 다 본 것 같아선택에 어려움이 있지만그래도 과자를 하나 사옵니다. 부르봉 라슈크레라는과자를 하나 사왔는데,참고로 먹기 전까지이 과자 이름이 뭔지도 몰랐습니다. 그냥 겉포장 비주얼만 보고고른 과자였죠. 일본 부르봉(bourbon)의라슈크레라는 과자입니다. 일단 포장에 있는 그림만으로는뭔가 달콤할 것 같습니다. 저게 치즈크림 아니면화이트초콜릿 둘중 하나일 것 같아'그럼 됐네'이런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일본어로 뭔가 적혀있습니다. 못 읽으니까그냥 넘어가도록 하죠. 부르봉라슈크레.초콜릿 가공품입니다. 이거 수입판매원이코엑스에 있는 스위트스페이스네요. 이거 사온게 킴스클럽이..

WD ssd 윈도우 옮기기 - 마이그레이션 Acronis True Image의 맛

최근에 아마존에서WD Black SN750이라는SSD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새 SSD에다가운영체제를 다시 새롭게 설치하여깨끗한 상태로 컴퓨터를사용한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WD(웨스턴디지털)에도윈도우 옮기기, 마이그레이션기능을 지원해주기 때문에,일단 마이그레이션을한 번은 체험해보고자 했습니다. WD SSD를 구매한 분들이라면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하는'Acronis True Image'라는프로그램을 사용하면기존에 사용하던 하드를그대로 윈도우까지 옮길 수 있습니다. WD 마이그레이션 Acronis True Image 일단 이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야겠죠. https://support.wdc.com/downloads.aspx?lang=kr WD 고객지원 사이트에 가시면각 기종에 맞는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직구한 WD Black SN750 M.2 2280(NVMe SSD)의 맛

아마존에 빠지면 안되는데점점 더 빠져 듭니다. 흡입력 쩌는 녀석... wd elements 10tb 외장하드에 이어이번에는 m.2 ssd를 구매했습니다. 2019/03/16 - 대용량 외장하드의 맛 - wd elements 10tb 아마존 구매 후기 이것도 특가세일이 뜨는 바람에계획에도 없었는데 샀습니다. 계획에 없었다기보단원래는 삼성꺼 사려했는데,역시나 언제 세일을 할지 모르기에일단 눈에 온 기회부터 잡았습니다. 아마존에서 배송이 왔습니다.무슨 서류봉투도 아니고얇은 봉투 하나만이미국에서 건너왔습니다. 내용물이 얼마나 작길래이렇게 보내나 싶었습니다. 제가 m.2 ssd는 실물을본 적이 없기 때문에약간 감이 없었습니다. 이 제품이 세일을 안하면아마존에서 대략 249달러 정도? 근데 제가 구매를 결정한 날에..

이번엔 코엑스다, 일본 메이지 더초콜릿 프랑부아즈의 맛

이제 메이지초콜릿은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을 또 갈진 모르겠으나 이젠 일본 여행을 가더라도메이지 더초콜릿은구매하지 않게 되겠군요... 동네 편의점에서부터랄라블라, GS슈퍼마켓 등에서메이지 더초콜릿 시리즈를만나봤었습니다. 2019/02/11 - 일본에서 메이지 더초콜릿 브릴리언트 밀크를 사왔는데...2019/01/31 - GS25 편의점에서 만난 메이지 더초콜릿 써니밀크의 맛 이제는 완전히 국내에서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는그런 수입 과자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코엑스를 갔다가거기서 마지막으로 안 먹어본메이지 더초콜릿 프랑부아즈를 사옵니다. 메이지 더 초콜릿 프랑부아즈라는제품을 사왔습니다. 색깔이 핑크보다 더 짙은뭐라고 해야하지... 음 하여간 뭔가 초콜릿보다는상큼한 느낌의 사탕..

민트의 맛 51탄 - 일본 다스 민트초콜릿 레벨2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민트초콜릿이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그런데 막상 국내 제품들 중에서는찾아보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외국제품들로 눈을 돌리면선택지는 굉장히 넓어집니다.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되는문제로 변하게 되죠. 일본 편의점 제품 직구할 때끼워넣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모리나가 다스초콜릿은이미 국내 편의점에 유통됩니다. 단지 이 민트초콜릿은볼 수가 없는 제품이죠. 그래서 직구할 때 담아봤습니다. 다스초콜릿은 익숙합니다.먹어보신 분들은맛 자체도 익숙할 것이구요. 근데 또 다스초콜릿 자체가그렇게 막 엄청나게특별한 향이나 맛을가지고 있는 건 아닙니다. 단지 너겟형태로먹기 편한 정도일 뿐이죠. 어쨌거나 무난하게 맛있는다스초콜릿이 민트와 결합된다면어떤 맛을 낼까? 그것이 궁금합니다. 다른 한..

만년필의 맛 - 저럼한 프레피(preppy) 만년필 EF 0.2의 맛

블로그 포스팅이든그 어떤 글이든 간에글을 좀 써야겠단 생각은주구장창 하지만막상 손이 가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의지는 점점 감소하는데,저는 그걸 극복하고자노트북이나 아이패드를활용하고자 했습니다. 근데 안돼.. 들고 다니는 것도 귀찮고막상 켜놓으면안 하게 돼. 밖에 나가면'집에서 데스크탑으로 하지뭐'이러고 집에오면딴짓하는 악순환. 그런데 지난 일본여행에서 사온작은 수첩이랑 라미 만년필을만지작 거리다보니까이걸 응용해야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또 저렴한 연습용만년필이 존재한다는 정보를전달받기도 했기 때문에, 틈날 때마다 별게 아니더라도손으로 글을 써보자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는 모나미의 올리카(Olika) 만년필을구매하려고 했습니다. 하필 제가 간 날에는올리카 검은색 제품이품절이더군요. 그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