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4/01/23 2

쿠키런의 맛 - 건빵보급병의 하루 한번! 보급타임 이벤트

-시간 공지-1월 23일 20시~22시1월 24일 12시~14시1월 25일 11시~13시1월 26일 15시~17시1월 17일 18시~20시-시간 공지- 1월 23일 쿠키런에서 또다시 이벤트를 했는데..... 보상이 뭔지는 비밀로 해도 될 것 같긴한데 매일 특정 시간 사이에서.. 그 특정 시간이 도대체 언제인지도 비밀이라니. [또다시 이 맛탱이(?) 짤방을 사용해야 할 것 같다] 그런데 재밌는 게 쿠키런 유저들 중 이 막연한 이벤트의 시간을 초월(?)해버렸다. 모든 보상과 특정 시간이 공개가 된 사건이 일어났었다. 결국에 .. 쿠키런 측에서 새로운 공지를 냈다. 그리고 스포됐던 내용과는 약간 달라진 첫날 시간과 보상이 공개됐다. 1월 23일의 보급 타임은 20시~22시이며 보상은 크리스탈 10개다. 빠르게..

LG G2의 맛 - 아쉬운 NFC기능의 맛

LG G2를 구매하고 나서 이런저런 기능을 다 활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 그 중에서 NFC기능을 이용해 교통카드로 사용하고 싶었으나.... 티머니든 캐시비든 인식이 많이 떨어졌다. 네이버에서 G2 NFC라고만 쳐도 인식이 잘 안된다는 반응이 생각보다 많이 보인다. 나만 그런건 아니구나?하는 뭔가 잘못된듯한 안도감이 든다. G2 자체 크기가 있으니 겨울 외투 주머니빼곤 마땅히 넣을 주머니가 없어서 들고 다니게된다. 어차피 항상 들고 다닌다면 교통카드를 꺼낼 필요도 없이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되겠구나 했지만 인식률이 많이 떨어져서 포기했다. 등하교 버스를 타고 내릴때 인식이 안되면 등줄기에 식은땀이 날 지경이었다. 단말기와 살짝 떼어서 흔들거려보기도하고 인식잘된다는 위치를 일부러 갖다대보고 해봤지만 별 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