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4/01/04 2

LG G2 4개월 사용해본 맛 - 카메라의 맛

G2를 구매한 2013년 8월 말에는 G2에 대한 가장 큰 이미지는 옆면에 버튼이 없이 노크온으로 화면을 켜는 것과 흔들림이 없다는 OIS 카메라에 대한 것 두가지 였다. 당시 갤럭시S4와 G2를 가지고 내 주위사람들이 대신 고민을 해주었다(?) 나는 맘속으로 이미 G2를 선택했는데 말이다. 구매 후 다른 기기와 비교할 것도 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새로운 광고가 계속 나왔다. 당시 생각으로는 G2 광고를 아직도 하네? 하는 생각이 들었다. G2가 출시되고 몇 개월이 지났는데 새로운 광고가 나왔다. 특히 카메라를 강조한 광고를 내세웠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G2 카메라를 사용해본 후기를 이야기해볼까 한다. G2의 카메라 모드 화면이다. 특별히 어렵거나 복잡한 요소가 섞인 디스플레이는 아니다. [모드]..

쿠키런의 맛 - 2014 새해 이벤트 체험의 맛

새해가 되자 마자 쿠키런에서 이벤트를 열었다. 글자를 모아보자! 크리스탈 20개가 눈에 들어온다. 1월 15일 자정까지라니 생각보다 시간도 넉넉했다. 2014 HAPPY NEW YEAR 숫자와 알파벳을 모으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였다. 그런데 모아야할 글자가 날아다닌다.... 심지어.. 훼이크 글자가 너무많이 나왔다. 그리고 다른 분들의 반응을 살펴보니 꼭 한 두개가 심하게 안모인다고 했다. 그리고 나 또한 숫자 0이 나오질 않아 몇 번을 달렸는지 모르겠다. 결국엔 다 모았다. 다 모으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면서 보상을 준다. 이 글자 모으기 이벤트는 많이 달리면 결국 얻게 되는 거긴 하지만 굳이 팁이 있다면 멀리 달리는게 역시 좋지 않나 생각한다. 보더맛 쿠키와 럭키다이스 형제 조합이나 히어로맛 쿠키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