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에서 제작한 겨울왕국(Frozen)이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는 않았으나 영화관을 못가더라도 디지털구매든 DVD든 꼭 보게 될 것 같다. 그 이유는 겨울왕국의 OST인 Let It Go 때문이다. 유튜브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자랑하는 엘사의 Let It Go를 우연히 들었는데 노래가 참 좋다. 엔딩버전이 따로 있던데 개인적으로 엔딩버전보다는 위 버전이 좋다. 이 영상을 보고 있으면 무슨 놀이동산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놀라워하는 디즈니의 성우 선택의 결과물인 25개 언어 버전의 Let It Go다. 25개국의 서로 다른 목소리인데도 크게 위화감이 없다는 것이 재밌다. 디즈니 만화는 어릴 적에 봤을 때는 그냥 재밌게 볼 뿐이었는데 커서 보니 오히려 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