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의 맛/음식의 맛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17년 6월 스타 패키지 당첨되다

홀롱롱 2017. 7. 6. 01:41
728x90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관심을 끄려고 했지만

'꽝' 한번에 오기가 생겨

결국 계속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7년도 6월의

스타마일리지 스타패키지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미 레벨3까지 올린 상황.

6월의 막바지에

스타패키지가 당첨되고,

저는 곧바로 7월 스타패키지를

도전했지만

또다시 만난 '꽝'.



이러다 레벨 4될 듯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6월 스타 패키지가 왔습니다.


6월에는 바인더를 준다했는데,

'바인더가 뭐지?'

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무슨 파우치를 주는 줄 알고

택배상자 첨 봤을 때

약간 의아했습니다.





태블릿 같은걸 넣을 수 있는

넙적한 바인더가 왔습니다.


일단 받기는 했는데..

내가 이걸 쓸까 싶기도 하고..





바인더와 함께

더블에스프레소&크림도

두 캔이 들어있습니다.


저 음료는 그저

별 포인트를 위한 재료일 뿐..ㅎ





바인더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이즈가 좀 큰 느낌이어서

가지고 있는 13인치 크기의

노트북을 넣어봤는데

진짜 빈틈없이 딱 맞네요.





푹신함이 있어서 노트북을 넣고 다니면

보호가 약간 될 것 같긴 한데,

다른 부속품을 결국 또 가방에 넣어야하니

노트북 가방이 있는 저로서는

계륵 같은 느낌도 듭니다.





하지만 결국 이 친구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겁니다.

작년 스타마일리지에서 받은

스타벅스 파우치도

쓰지 않을 줄 알았는데

진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일단 6월은 당첨됐으니 됐고

이제 7월 머그컵을 노려야 하는데,

경쟁이 치열할 것 같아서

당첨이 될 지 모르겠네요.


그럼 다들 건승(?)하기를 바라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