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의 맛/음식의 맛

스타벅스의 맛 - 2017스타벅스 마일리지&RTD콜드브루커피

홀롱롱 2017. 6. 22. 00:22
728x90



2017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이벤트가 6월부터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이 이벤트에

참가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RTD 제품을 사먹고 있는

나의 모습..




저는 스타벅스 콜드브루커피를

편의점에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이거 하나가 2500원입니다.

절대 저렴하진 않지만,

다른 콜드브루 라인도

가격이 비슷한 편이죠.





2017년에도 진행되는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저는 시그니처초콜릿을 위주로

사먹고 싶었습니다만,

도저히 동네 편의점에선

저 제품을 찾을 수가 없네요.


저게 별3개 주는데..





이번 6월 스타패키지 구성품에는

스타벅스 바인더가 포함됩니다.


지난 16년도 스타마일리지 이벤트에서 받은

파우치와 카드목걸이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카드목걸이 잃어버림...


이번에도 카드목걸이가 상품으로 나온다면

저는 그 달에 모든걸 걸지도 모릅니다.





이번에 마신 콜드브루커피는

270ml용량에 10kcal,

CU편의점에서 2500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플라스틱 컵 형태의 음료인

콜드브루커피는

윗 뚜껑에 붙어있는 스티커 뒷면

스크래치를 긁으면

스타마일리지 시크릿코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콜드브루커피의 경우

별을 2개 줍니다.


이번에도 블랙티는 3개를 주더군요.

근데 블랙티는 내 입맛에는...





콜드브루 커피 맛있습니다.

일반 블랙커피에 비해

구수한 맛이 있다고 해야할까.


하지만 저는 달달한 걸 좋아하기에

꼭 시그니처초콜릿을 찾아낼 것 입니다.




또다시 시작된 스벅 이벤트.


이젠 편의점가면 스벅 음료만

또 골라서 마시게 생겼습니다.

이러고 당첨 안되면 정말...


하여간 카드 목걸이가

올해에도 상품으로 걸리길 바라며


제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