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의 맛/음식의 맛

한식뷔페의 맛-현대프리미엄아울렛 풀잎채 김포점 맛집

홀롱롱 2015. 6. 28. 14:26
728x90



아라뱃길을 아는 분들이라면

아마 알고 있는 곳이 아닐까 싶은 그 곳,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을

저도 한 번 가봤습니다.


친구가 자기 운동할 때 입는 옷 사러

같이 가자길래,

도대체 왜 여기까지 가야하지 했는데..


여기 좋다..ㅎㅎㅎ

대신 자가용이 있어야 좋을 것 같...



뭐 하여간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식뷔페로 종류를 결정하고,

동네로 돌아가려다가 여기에 풀잎채라는

한식뷔페가 있어서 한 번 가봤죠.




주말이라서 그런가 사람 짱많아...

대기표 받고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주말 디너로 한명당 1만6천9백원?

뭐 하여간 성인 기준 1만7천원 정도

생각하면 됩니다.




한식뷔페인만큼 뭔가 한식느낌(?)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근데 일반 샐러드바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도

기본적으로 있네요.


그래도 한식을 내세우는 식당인 만큼

기대를 가지고 한 번 먹어봤습니다.




목이버섯이 있다니....

이 곳은 엄청난 곳이었어...ㅋㅋ


풀잎채는 나물들을 이용해

비빔밥을 해 먹을 수 있죠.

사실 다른 튀김류나 그런건

말 그대로 사이드고,

곤드레밥이나 냉면같은 것들이 메인이죠.




하지만 내가 뷔페를 왔는데

나물만 먹기는 아깝지 않느냐?

라는 생각이 들어서 기름진 고기류를

많이 먹게 됩니다.


취향이 갈리겠지만 이 글을 보고

풀잎채를 가는 분들이 있다면

꼭 저 나물들을 드셔보세요.

진짜 곤드레 너무 맛있다ㅋ





양식뷔페와는 달리

한식 탕, 국 들이 메뉴로 있죠.

도토리 수제비 들깨탕 저것도 굳ㅋ




저는 뷔페에서 뽕을 뽑는 스타일이기에

한 4~5접시는 먹습니다.


근데 먹다보니 제 입맛에 맞는

메뉴들이 추려지더군요.


처음에 채소와 함께 야금야금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 거 퍼가면 좋을 것 같네요.




렌틸콩요리도 있고

곤드레 나물과 뽕잎나물,

시래기나물과 취나물 등

다양한 나물을 먹어볼 수 있는데요.


난 개인적으로 풀잎채에서 제일 맛있는건

곤드레 나물인 것 같습니다ㅋㅋ


고기만 먹는 것보단 다양한 나물의

향과 맛을 즐기는 것도

한식뷔페를 즐기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

는 뭐 모르겠고 알아서 뽕뽑으십쇼ㅋ




한식 디저트류와 함께 팥빙수와

아이스크림, 음료수들이 있어서

일반 양식뷔페와는 다른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니니

한 번 갈때 마음먹고 가야겠죠ㅋ




기름진 뷔페 요리가 싫거나

오히려 입맛에 안맞아

가족외식으로 뷔페 못가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나물이 많기 때문에

가족동반으로 가기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제가 갔을 때도

가족단위 정말 무시무시하게...많았...ㅋ



기름진 요리가 맛있기는 하지만

꼭 곤드레나물과 같은

나물요리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괜히 한식대첩에서 곤드레 나물이

극찬받은게 아니야ㅋㅋㅋ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가는 방법만 편리하다면

참 좋았을텐데 ㅋ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