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0/08 10

우리 만난 적 있나? 자케 미니 마블케익의 맛

일반 마트에는 보통 국내 과자들만있다보니까 의식하지 못하는데,가끔 백화점이나 수입상가가서외국과자들을 보면국내와 해외 과자의 차이점이 보입니다. 무조건 그런건 아닌데국내 제품은 과자로써 존재하는 거 따로그리고 제과점에 있는 거 따로이런식이라고 하면,외국과자들은 제과점에 있는 걸그대로 양산해서 판매하는 게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이야기로 서두를 때우는 이유는오늘 주인공인 자케라는 브랜드가빵집에서 볼 법한 것들을그냥 다 과자로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2020/05/22 - 자케 미니브라우니에서 느껴진 익숙한 그 맛 예전에 자케 시리즈 중에미니브라우니를 먹어봤는데,오늘은 '미니 마블케익'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자케 미니 마블케익의 맛 자케 시리즈가 많습니다.여기는 신세계 백화점 식품관인데,자케 제품만 4개 정도..

좋은건 다 때려넣은 리터 딸기요거트 초콜릿의 맛

제가 뭐 좀 사려고올리브영을 잠깐 갔습니다.올리브영을 가면 일단 볼일보고과자코너를 쓱 둘러보곤 합니다. 가끔 재밌는 제품들이 있기도 하고또 묘하게 은근히 세일을 할 때가 있어서갈 기회 생기면 올리브영 과자들을살펴보곤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초콜릿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제가 간 날에 리터스포트 초콜릿 제품들을할인판매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뭘 살까 하다가딸기요거트 초콜릿을 선택해봤습니다. 리터스포트 딸기요거트 초콜릿의 맛 이거랑 리터초콜릿 인텐스?그 제품이 세일 중이었는데,요즘 리뷰할 것도 없고 해서제 취향과는 다른 선택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딸기요거트 초콜릿 제품이따지고 보면 되게 매력이 있습니다. 제목에 '좋은 건 다 때려넣었다'고 했는데원재료가 좋다는 뜻이 아니라,간식 디저트류에서 딸기는맛의 보증..

아빠의 과자 빠다코코낫의 변신, 빠다스틱의 맛

빠다코코낫은 일종의 밈이 있는데,제목에도 표현했지만유독 아빠들이 과자를 고르면꼭 빠다코코낫을 고릅니다. 저도 그런 기억이 있습니다.아빠가 마트에서 과자를 사왔는데빠다코코낫 대용량을.. 그렇게 수많은 과자가 있는데왜 우리 아빠들은빠다코코낫을 고르는걸까? 빠다코코낫은 제 돈주고사먹은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근데 가끔씩 먹을 기회가 생기는게미스테리도대체 누가 사오는거지? 빠다스틱의 맛 그런 빠다코코낫이 21세기에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스틱형태로 새로 나왔는데,야채크래커랑 함께스틱 형태로 바리에이션해서이번에 새롭게 나왔습니다. 근데 신제품을 왜맨 밑바닥에 진열을? 벌써부터 그들의 입지를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초코파이랑 마가렛트 사이에 있는 걸 보니시작부터 전통의 맛이 느껴집니다. 형태만 다른 빠다..

스타벅스 RTD 브렉퍼스트 블렌드 블랙커피의 맛

편의점에 가서 커피를 고르면예전에는 무조건 진하게 달달한'커피우유' 제품을 골랐습니다. 그런데 이제 우유 소화도 힘들고또 운동도 안하는 요즘인데살은 또 거침없이 쪄서매대 앞에서 고민하곤 합니다. 아니 그러면 그냥 참지그걸 또 뭘 돈주고 사먹나싶은 마음도 솔직히 있지만,오늘 이야기하는 스타벅스RTD는지금 사먹는 또다른 이유가 있죠.. 우리 또 스타벅스 마일리지 이벤트 땜에많이들 사드실텐데,그 중에서 올해 새로 나온 제품인브렉퍼스트 블렌드 블랙커피를한 번 마셔봤습니다. 스타벅스 브렉퍼스트 블렌드 블랙커피의 맛 스타벅스 뚱캔(?)음료라고 하면파이크플레이스로스트랑더블샷에스프레소가 있었죠. 개인적으론 더블샷에스프레소크림을많이 좋아했었습니다. 전혀 가볍지 않고무게감있는 달콤씁쓸한 맛이 있어서개인적으로 좋아했는데,이..

2020 제주여행 #4 - 비오는 올레길6코스와 소정방폭포

호텔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짐을 조금 정리한 후에창문으로 밖을 살펴봤습니다. 비가 그치길 기다리다가타이밍이 되었다고 생각될 때곧장 튀어나가기로 마음 먹었죠. 제 계획은 저녁 전까지올레길6코스를 따라서가능하면 서귀포 칼호텔 쪽까지당도했다가 복귀하는거였습니다. 모든 일이 그렇지만언제나 계획은 훌륭합니다.단지 그것을 실현하려하면언제나 변수가 등장할 뿐이죠. 일단 제 오후 계획의 변수는 '비'였고,그 변수는 계획보다 더 확실하게실제로 이어졌습니다. #2020/07/06 - 2020 제주여행 #1 - 제주도 여행 출발과 창천리 창고천2020/07/20 - 2020 제주여행 #2 - 카페차롱 민트시그니처와 서귀포 이동2020/07/30 - 2020 제주여행 #3 - 흑돼지수제버거와 비오는 이중섭거리 칠십리 음식특화..

과일잼의 유혹, 본마망 라즈베리 타르트의 맛

저는 과자를 선택할 때대부분 초코나 커피, 카라멜 등의부류를 선호합니다. 감자칩이나 짭짤한 것도 좋아해도굳이 옆에 초코과자들이 있다면선택지에선 밀리게 됩니다. 그리고 아예 신경도 안쓰는 영역이 있는데바로 '과일맛' 나는 녀석들이 입니다. 저는 카페에서 과일 음료 안 마시고과자든 빵이든 뭐든과일을 안 먹는 편입니다. 먹으면 무슨 진절머리를 친다기보단선호도가 굉장히 아래에 있어서애초에 선택을 잘 안 합니다. 그런 제가 이번에 과감한선택을 해봤습니다. 과일잼이 들어간본마망 라즈베리 타르트를먹어보기로 한 것이죠. 본마망 라즈베리 타르트의 맛 본마망 타르트는이미 예전에 맛을 봤습니다. #2020/06/29 - 잼으로 더 유명한 본마망 초코카라멜 타르트의 맛 그때는 카라멜 맛을 먹었는데,꽤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그..

민트의 맛 85탄 - 머거본 민트초코맛 아몬드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언제부턴가 명동이나 남대문을 가면그렇게 아몬드를 팔더군요.그리고 맛도 엄청 다양합니다. 도대체 언제부터 그렇게들 아몬드를쌓아놓고 먹었다고이렇게 제품이 많이 나오지?하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근데 이게 외국관광객들 타겟을 넘어내수시장에도 굉장히깊숙하게 들어왔더군요. 요즘은 마트, 면의점은 물론이고드럭스토어에서도 아몬드 제품 팝니다. 그리고 또 잘 팔리는 지맛 바리에이션도 장난이 아닙니다. 그런데 그런 잘 나가는 아몬드 업계에서결국 여기까지 손을 뻗치고 말았습니다. 머거본 민트초코맛 아몬드의 맛 제가 편의점을 가니까아몬드 매대가 따로 있더군요. 그리고 유독 민트초코아몬드가 많더라...사람들이 안 사가나봐... 제조사 2곳에서 각각민트초코아몬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

진하다, 로아커 그랑 파스티체리아 다크 헤이즐넛의 맛

주말에는 달고 진한초콜릿을 먹어줘야 합니다. 한 주간의 피로를 지우고또 다음 한 주의 부담을달래기 위해선단 것이 최고입니다. 초콜릿이야 편의점만 가더라도다양한 종류가 있고손 쉽게 구할 수 있지만,가끔은 평소에 안 먹던새롭고 특별한 제품을먹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주말의 염원을 담아그리고 새로운 맛을 위해이번에 고른 초콜릿은로아커의 그랑 파스티체리아다크 헤이즐넛 초콜릿입니다. 로아커 그랑 파스티체리아 다크 헤이즐넛의 맛 신세계 백화점에서 식품관에이 녀석이 있길래 사왔습니다. 근데 이 제품은정확한 가격표가 없어. 다른 로아커 제품이다 기획상품으로 4천원이길래얘도 4천원이겠지 싶어서 사왔습니다. 로아커는 역시나 웨하스가 유명하니초콜릿에도 웨하스 과자를살포시 첨가해주는게 포인트입니다. 초콜릿과 웨하스그리고 헤..

진짜 싸이버거라는 KFC 커넬통다리버거 박스의 맛

요즘 진짜 KFC 많이 갑니다.그냥 KFC가서 조각치킨 사먹는게이토록 계속 땡기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한테 KFC는 치킨 먹으러 가는 곳이라햄버거 신제품은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사실 치킨 신제품도 딱히 없습니다. 전 그냥 핫크리스피 + 갓양념이 조합이 가장 좋더군요. 그런데 오늘 점심에 KFC를 가서메뉴 고를 때 고민을 좀 했습니다. 요즘 블로그에 쓸 게 없는데신제품이라도 먹어봐야하나...하는 현실적인 고민이 들어서맘 먹고 신제품을 골랐습니다. KFC 커넬통다리버거 박스의 맛 신제품 나오면 가격 행사를 꼭 하더군요.그래서 신제품이나 매장행사를 이용하면나름 괜찮은(?) 식사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감자튀김 빼고추가비용내서 치킨 변경 되면 좋겠음.. 난 그냥 치킨을 많이 먹고 싶은데.. 이번에 먹은 커넬통다..

가격은 그란데 용량은? 스벅 초콜릿 라떼 케이크의 맛

개인 카페나 디저트 카페가보고 싶은 마음은 큰데자꾸 스타벅스를 갑니다. 사이렌오더로 쌓은 쿠폰과충전된 금액,그리고 생일 때 받은스벅 쿠폰 땜에뭔가 족쇄가 채워진 느낌이야.. 하여간 비가 오락가락했던 주말에잠깐 스타벅스에 갔습니다.생일 기프티콘 좀 털려고커피랑 사이드 메뉴를 하나 골랐습니다. 최근에 이상한 제품 하나 출시되었다고 해서제가 간 매장에도 있나 봤더니만 있더군요. 그래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스타벅스 초콜릿 라떼 케이크의 맛 플라스틱 음료컵에 케이크가담겨있습니다. 초콜릿 라떼 케이크와카페 라떼 케이크가 새롭게 나왔는데,컵케이크라는게 신선할 수도 있고또는 별 감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이 녀석의 가격은정신이 번쩍 들게 만듭니다. 120g 한 컵에 5,900원입니다. 가격은 그란데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