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0/01/01 2

민트의 맛 64탄 - 카페 보니또 그린민트모카의 맛(feat. 에그샌드위치)

"민트가 치약향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며칠 전에 종각역 주변을가야할 일이 있었습니다. 잠깐 대기할 곳이 필요해서눈 앞에 보이는 카페인카페 보니또라는 곳을들어가봤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간단하게아메리카노 + 에그샌드위치조합으로 끼니를 때우려 했는데, 주문 하는 와중에메뉴판을 다시 보니까눈에 띄는 메뉴가 있더군요. 카페보니또 그린민트모카의 맛 종각역에서 광화문역까지그 사이에 카페가 워낙 많습니다. 보통이라면 스타벅스 갔을텐데그냥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어서카페 보니또라는 곳을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마침 여기서새로운 민트의 맛을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그린민트모카라는카페보니또의 음료였습니다. 사실 엄청 대단한 건 아니고그냥 일반 카페들에서 파는민트모카랑 별반 다르지 않은비주얼입니다. 민트 음료를 만들 때..

레이저 골리아투스 디바 오버워치 마우스패드를 산게 기억났다

지난 블랙플라이데이부터크리스마스와 연말로 이어지는여러 할인 행사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까 뭔가 일단특가가 뜨면야금야금 질러왔었죠. 그러던 와중에제가 얼마전에 로켓 타이토마우스패드를 구매했었죠. 그래서 이렇게 리뷰도 한 번 했습니다. #2019/12/30 - 새 마우스 패드의 맛 - 로켓 타이토(Roccat Taito) 2017 킹사이즈 그런데 생각보니까제가 마우스 패드가많습니다? 그리고 12월에만2개를 샀습니다. 택배 상자를 뜯어보니... 그걸 몰랐던게,이렇게 택배가 막 쌓여가지고어느새 잊혀졌습니다. 그러다가 택배를 좀뜯어봤는데, 레이저 골리아투스디바 오버워치 에디션이 있네요. 얼마전에 웨이코스에서레이저 제품 포함해서초특가 행사를 해가지고그 때 구매를 했습니다. 당시에 디바 마우스도사려고 했었는데,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