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06 9

햄버거의 맛 - 버거킹 몬스터와퍼 세트의 맛

코엑스로 그 삐에로 쇼핑인가뭐시기를 보러 간 토요일. 저희는 간단하게(?)점심을 해결하고자 하다가결국 버거킹으로 갑니다. 버거킹은 아주 가볍고산뜻한 식사 메뉴죠. ?? 저는 햄버거 자체는잘 안 사먹는 편이라버거킹 메뉴도 잘 모릅니다. 친구들이 몬스터X인가 와퍼인가그거 고르길래 따라 골라봅니다. 몬스터와퍼와 감자튀김과 콜라.겉으로 보기에는 아주 무난한햄버거 세트와 같습니다. 그런데 이 몬스터 와퍼.보통 녀석이 아니었습니다. 도대체 이 찌그러진 덩어리는 뭘까. 하지만 패스트푸드 햄버거에서예쁘고 탱탱한 햄버거가나오기를 기대하진 않습니다. 그냥 내용물만 잘 익혀나오면뭐 문제 없겠지 싶은 마음입니다. 킹사이즈 치킨패티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스모크향 베이컨 내가 기름진 음식이 먹고 싶다 싶을 때떠올릴 수 있는 재료가 ..

스틸시리즈 라이벌310(rival310) 마우스 as 수리 후기

배틀그라운드 때문에게이밍 마우스까지 구매해서게임에 열중했던 지난 날. 저는 여러 마우스 후보군 중스틸시리즈(steelseries)의라이벌310(rival310) 제품을선택했었습니다. 예전에 구매 후기 리뷰를작성했던 적이 있습니다.관심있으시면 아래 포스팅 연결로ㅎ 2017/12/08 - 게이밍 마우스의 맛 - 스틸시리즈 라이벌310를 구입하다 하여간 잘 사용하던 중에어느 날 클릭을 꾹 누른 상태가유지가 안되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배그 할 때 아이템 막 드래그로끌고 오는 작업을 많이하는데,이 때 자꾸 드래그 중에 클릭이 풀려서'락이 자꾸 걸리네, 역시 배그는 X겜이구나'이랬었습니다. 근데 알고보니 내 마우스 맛이 간... 그래서 정식 유통업체인 컴스빌,스틸시리즈 고객센터로증상과 관련 정보 작성해서택배로 보..

[니콘 F4] 일본 여행 중 찍은 필름 사진의 맛 01

학생 때는 주말에 어디로출사를 나갈까 계획도 짜고,심지어 학교에도 카메라를들고가곤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어느새 나는스마트폰에 편해져있었고항상 들고 다니던 카메라는무겁게만 느껴지더군요. 가끔 필요할 땐 사진을 찍지만그 빈도가 줄어들면서카메라에 먼지만 쌓여갔습니다. 지난 해에 일본 여행을 갔는데이제서야 필름 카메라로 찍은사진을 올리는 걸 보니,내가 블로그에 쓸게 없구나(?) 우리 아빠도 이렇게사진을 놓게 된건가 싶은생각도 듭니다. 저는 니콘 플래그쉽 필름 카메라 중F4모델을 사용합니다. 저희 아빠가 사용하던 걸고등학교 때부터 만지기 시작해서대학교때 정말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여행길에F4와 함께 했죠. 어떤 필름으로 찍었는 지구분도 잘 못하겠고기억도 잘 안납니다. 2010년 ..

편의점 과자 시리즈 - 레돈도 카푸치노의 맛

편의점에 과자를 사러 가면언제나 매대를 스캔해봅니다. 새로운 과자가 없을까,그리고 그 과자는나의 취향에 맞는매력적인 제품일까 한동안 신선한 자극을 주는제품들을 만나지 못했는데,이번에 '이건 한 번 사봐야겠다' 싶은과자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레돈도 럭셔리 크림 웨이퍼 카푸치노. 우리가 잘 알고 있는롤리폴리 닮은 과자인레돈도가 원통형 케이스가 아닌빼빼로와 같은 상자로포장되어 나왔습니다. 편의점에 가보니까 이 맛하고쿠키크림인가 그거 두가지가 있던데,둘 다 먹어봤습니다만리뷰는 카푸치노만 써봅니다. 왜냐면 카푸치노가 맛있거든요. 근데 조금 이상했던건매장에 들어온 제품들만 그런건진 몰라도포장이 너무 어설프고많이 충격을 받은 상태였습니다. 접착제 발린 부분도 보면막 울퉁불퉁하고 상태가 이상합니다. 럭셔리라는 이름에는..

피맥의 맛 - 발산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맥주와 피자

친구들이 오랜만에 모여서밥 먹고 맥주를 마시러 갑니다. 물론 저는 술을 안하기 때문에그들이 마시는 걸 지켜봤습니다. 저희야 뭐 발산역 부근,점점 번화가가 되어가는마곡 그 동네에서맥주를 마실 곳을 찾습니다. 그리고 이름도 특이한칼리가리박사의 밀실이라는펍을 가봅니다. 친구들은 각자 마실수제 맥주를 고릅니다. 한 친구가 무슨 샘플러인가5가지 맛을 조금씩다 맛 볼 수 있는 걸 주문합니다. 이 샘플 세트가 2만원인가?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정말 뜨거운 국물흐브브브(?) 하면서 맛만 보듯이 맥주들의 맛과 향만 봤는데,음... 난 잘 모르겠음.. 그래서 저는 자몽주스를 마십니다. 시큼시큼한 자몽주스와 함께친구들과 수다를 떱니다. 칼리가리박사의 밀실,사이드 음료가 자몽주스랑콜라 사이다 정도 뿐이어서술 안 마시면사실 ..

파파존스 피자의 맛 - 존스 페이버릿 올인원박스2를 먹다

월드컵 경기를 보면서치킨이나 먹자고 급조된 토요일 저녁. 친구네 집에 모여 각자배달음식을 주문합니다. 저는 bbq 후라이드를 주문했고제 친구는 파파존스 올인원박스2를,그리고 다른 한 친구는엽떡을 주문합니다. 사람이 3명인데 이걸 다 주문하다니,이런 대책없는 사람들이바로 나와 내 친구들이었다? 비비큐야 뭐 특별한 거 없고엽떡은 제가 별로 안 좋아하는 관계로이 날 먹은 음식 중파파존스 피자를 사진으로담아봅니다. 대가족을 위한 생일 케이크를담은 케이스와 비슷한 느낌의파파존스 올인원박스. 이 안에는 피자와치즈스틱 그리고 치킨 스트립,더블 초코칩 브라우니가 들어있습니다. 제 친구가 뭘 시킨 건진 잘 모르겠는데,대충 홈페이지 비주얼과 비교하니존스 페이버릿 피자를 선택한 것 같네요. 그리고 치즈스틱과 치킨스트립인데,..

또 시작될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이벤트의 맛

올해에도 스타벅스에서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를 할까살짝 기대를 하긴 했는데,어느샌가 스벅RTD 제품들에망할(?) 시크릿코드가동봉되기 시작했습니다. 2017/07/06 -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17년 6월 스타 패키지 당첨되다2016/09/25 -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8, 9월 상품 당첨되다 그런데 이번에는 딱히 소식이없었던 것 같은데다짜고짜 제품에 마일리지 이벤트가표시가 되있더군요. 근데 막상 검색해보니까아무것도 안나옴??? 스타마일리지 이벤트를 검색해도홈페이지가 난 안뜨던데.. 그러더니 아예 이제는문자도 보내옵니다. 스타마일리지이벤트가 7월 1일부터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근데 뭐 시작된다고 해봤자내가 내 돈주고 사먹고시크릿코드 모아서 응모하는거니급할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7월부터 몇 달 동..

윤하(Younha) 정규 3집 Part.B growing season 과 편한가봐

윤하의 앨범을 다시 꺼내며 리뷰를 써보고 있습니다. 음악적 평론이나 서정적인 표현이 아닌, 한정반은 구하기 힘들고 가격도 비쌌다는 이야기가 주로 진행되었던 지난 앨범 리뷰들. 2018/03/10 - [잡담의 맛/음악의 맛] - 윤하(Younha) 일본 싱글 2집 ほうき星(호우키보시) 혜성2018/03/03 - [잡담의 맛/음악의 맛] - 윤하(Younha) 정규 1집 Go! Younha와 한정반 이번에 이야기하는 윤하의 정규 3집 Part.B에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1순위로 생각하는 곡이 수록되어있습니다. 타이틀에도 이야기했듯 그 곡은 이 앨범에 수록되어있는 '편한가봐'입니다. 지금은 누구도 물어보지 않지만... '윤하 곡 중 어떤 곡이 최고냐'라고 한다면 저는 망설이지 않고 '편한가봐'를 선택할 겁니다..

카카오톡 옐로우기프트 과자선물세트를 까보자

얼마전 생일을 맞이해주변 사람들로부터 선물을 받았는데역시나 저의 입맛을 잘 아는지라다들 달달한것만 보냄... 넘모 좋잖아? 그 중에서 카카오톡 옐로우기프트인가뭐시기로 직접 주소 입력해서수령해야하는 선물이 있어서받아봤습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스페셜 포 유 럭셔리 리본상자 선물 세트'상자와 선물이란 단어 빼곤전부 영어로 꾸밈을 한, 뭐 어둠의 다크나 바람의 윈드그런건가? 세련된 리본 장식과화룡점정의 진주 장식. 제 생각엔 저 구슬 대신에츄파춥스 그런거 달아놨으면더 완벽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왜냐면 이 선물의 내용물은다음과 같기 때문입니다. 행복이 흘러 넘칩니다. '이 선물을 받고기분이 좋지 않을 사람이과연 누가 있을까?'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어릴 때 크리스마스나 어린이날 선물로종합과자세트를 받으면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