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02 5

이름은 귀여운 빵둥이의 맛, 근데 이제 마켓오를 곁들인

뭐든 상품이 그렇겠지만 눈으로 보이는 첫인상도 구매 선택의 큰 요인이 됩니다. 과자 같은 경우에도 포장 디자인이 한 몫을 하죠. 같은 과자도 포장 리뉴얼하면 괜히 새롭단 느낌 들고 하니까요. 하여간 오늘 이야기하는 과자는 맛을 기대해서 구매했다기보단 포장 디자인에 꽂혀가지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사실 '이거 사려고 온건 아니었는데' 하면서 한 번 내려놨다가 다시 집어왔습니다. 마켓오 통밀 빵둥이의 맛 마트에 가서 과자를 쭉 둘러보는데 처음 과자가 있더군요. 처음에 이 과자 이름이 'ㅃ'인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하다하다 과자 이름도 이렇게 성의없이 짓는 세상이 되었구나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근데 실제 제품 이름은 '빵둥이'입니다. 겉에 제품 이미지 예시가 있는데 마치 건빵처럼 보입니다. 아니 건..

민트의 맛 91탄 - 던킨 허쉬민트초코 도넛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향이다" 요즘은 메이저 브랜드든 중소형 브랜드들 상관없이 민트 제품을 많이 선보이는 것 같습니다. 없는 것 같으면서도 은근히 제품 구성에 끼워넣곤 하더군요. 특히 시즌 프로모션으로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못 먹어보고 넘어가는 것도 꽤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하는 던킨도 어느 순간 확 사라질까봐 겁나서 몇 주전부터 먹을 타이밍만 벼르고 있던 녀석입니다. 던킨 허쉬민트초코 도넛의 맛 허쉬초콜릿과 던킨의 콜라보 제품군이 나왔는데, 그 중에서 허쉬 민트초코라고 해서 민트초코 도넛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1개당 1,500원입니다. 가격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근데 사람들이 이걸 많이 고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야.. 이 색깔 도넛 고르기 쉽지 않을텐데..ㅋ..

민트의 맛 90탄 - 망원동티라미수 민트초코 티라미수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향이다" 지난 날 부산에 가서 이곳저곳 돌아댕기다가 '망원동티라미수'라는 곳에 가서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민트로 꽉 채우고 온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날 마신 민트 음료는 이미 2021/01/16 - 민트의 맛 89탄 - 망원동 티라미수 블루민트라떼의 맛 민트의 맛 89탄 - 망원동 티라미수 블루민트라떼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향이다" 제가 지난 가을에 부산에 갈 때 새로운 뭔가가 없을까 막 찾아봤었습니다. 그러다가 제 탐색 결과에 망원동 티라미수라는 곳이 걸렸죠. 저는 처음 runhbm.tistory.com 이전에 포스팅을 했습니다. 망원동 티라미수라는 카페에서 블루민트라떼와 함께 저는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망원동 티라미수 ..

기존 딸기잼과는 다른 본마망 인텐스 딸기잼의 맛

평소에 잼을 사먹을 일은 개인적으로는 딱히 없습니다. 원래 어떤 완제품에 딸기잼이 들어있어서 먹게 되는 것 말고는 따로 단품을 사서 발라먹는 일이 거의 없는 편인데, 이번에 빵 발라 먹을라고 딸기잼을 하나 사왔습니다. 무슨 잼을 살까하다가 딸기잼을 먹겠다는 것보단 '본마망' 제품을 한 번 먹어볼까 하는 마음이 더 컸습니다. 왜냐면 2020/06/29 - 잼으로 더 유명한 본마망 초코카라멜 타르트의 맛 2020/08/16 - 과일잼의 유혹, 본마망 라즈베리 타르트의 맛 본마망 과자를 몇 번 먹었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베이스가 되는 잼은 맛이 확실할 거란 생각에 본마망 잼을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본마망 인텐스 딸기잼의 맛 신세계 백화점 가니까 이거 한 5천원대 하더군요. 블루베리나 라즈베리가 있..

부산여행의 맛 - 전포카페거리 러버커피 feat.인절미브라우니

부산 덕포역에 있는 부산도서관을 구경한 후에 저는 서면역으로 향합니다. 2021/01/22 - 부산여행의 맛 - 출발과 덕포역 부산도서관 구경 그리고 전포카페거리를 향해 걸어갔죠. 사실 '무슨무슨'거리에 대해 큰 기대를 갖고 있진 않습니다. 제가 여행을 많이 다니는 건 아니지만 무슨 거리나 '~리단길' 같은 곳은 막상 가면 좀 실망하곤해서 큰 기대를 갖진 않았습니다. 게다가 저는 목적지가 명확하게 있었고, 그 곳을 가는 길에 단지 전포카페거리가 있었을 뿐이죠. 그래서 한 번 쓱 살펴봤습니다. 전포카페거리는 카페가 정말 빽빽하게 있는 그런 거리는 아니었습니다. 물론 특별해보이는 몇몇 가게들과 거대한 몇몇 카페들이 눈에 띄는 거리였습니다. 큼직하게 커피스미스가 보입니다. 커피스미스는 저런 인테리어가 특징입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