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상품이 그렇겠지만 눈으로 보이는 첫인상도 구매 선택의 큰 요인이 됩니다. 과자 같은 경우에도 포장 디자인이 한 몫을 하죠. 같은 과자도 포장 리뉴얼하면 괜히 새롭단 느낌 들고 하니까요. 하여간 오늘 이야기하는 과자는 맛을 기대해서 구매했다기보단 포장 디자인에 꽂혀가지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사실 '이거 사려고 온건 아니었는데' 하면서 한 번 내려놨다가 다시 집어왔습니다. 마켓오 통밀 빵둥이의 맛 마트에 가서 과자를 쭉 둘러보는데 처음 과자가 있더군요. 처음에 이 과자 이름이 'ㅃ'인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하다하다 과자 이름도 이렇게 성의없이 짓는 세상이 되었구나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근데 실제 제품 이름은 '빵둥이'입니다. 겉에 제품 이미지 예시가 있는데 마치 건빵처럼 보입니다. 아니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