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의 맛/음식의 맛

편의점 커피의 맛 - 스누피 더진한 커피우유의 맛

홀롱롱 2016. 6. 13. 23:28
728x90




에너지 드링크를 가볍게 찍어누르고

최상위 카페인 음료로 올라온

커피우유가 하나 있죠.


뭐 이미 한창 이슈가 되었는데,

요즘도 잘 나가는 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여간 얼마전만해도

편의점에 딱 이것만 계속 품절이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편의점

유제품 채워넣는 타이밍에 가게되서

바로 하나 집어왔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스누피 더 진한 커피담은 커피우유

오늘 맛보게되는 제품입니다.


스누피라는 캐릭터에 속아(?)

밤새 심장이 뛰어서

잠을 못자는 피해자들이

생겼다는 썰이 있는

그 악마의 커피우유입니다.


편의점에서 1,2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이 스누피 커피우유의 특징은

경고문구가 대놓고 있다는 겁니다.


※어린이, 임산부,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섭취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근데 스누피 그림만 보면

애기들이 사달라고 할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작은 거, 큰 거가 있는데,

큰 사이즈는 500ml입니다.

생각해보니 500ml에 1,200원이면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500ml짜리 스누피 커피우유에는

237mg의 고카페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근데 1회 제공량은 200ml입니다.


물론 그래도 카페인 함량이

낮지 않다는 것이

좀 무시무시하네요.






스누피 커피가 원래는

그렇게 카페인이 높은 음료는

아니었다고 하네요.


커피파우더를 2배로 넣다보니

고카페인 음료가 되어버린건데,

이게 정말 시험기간에

각성하려고 마시는

레드불이나 핫식스와 비교해서

확연하게 카페인 함량이 높아

화제가 된 것이겠죠.





악마의 음료,

스누피가 도넛으로 날 때리는

그 무시무시한 음료지만

비주얼은 다른 커피우유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향도 비슷하고

맛도 거의 비슷합니다.

약간 진한 맛이 있는데,

이 음료가 괜찮은건

단맛이 진한게 아니라

팩커피우유 특유의 향(?)이

진하게 나서 좋습니다.





사실 이 스누피 커피우유가

얼마나 각성 효과가 있는 지는

먹고나서 좀 시간이 지나봐야 알텐데,

저는 마시면서 글 쓰고 있습니다.


500ml가 양이 많아서

그냥 절반만 나눠서 마시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카페인에

민감하게 반응 정도가 다르죠.

저는 밤에 커피 마시는 경우가 많아서

크게 카페인을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물론 주위 사람들의 경우에는

커피 마시면 잠 못잔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가격저렴하고 용량많은

커피우유의 포지션을 취하는 제품인데,

고카페인이라는 점에서

특별해지는 것 같습니다.


뉴스에서 보면 성인들도

민감한 정도에 따라

가려서 마시라는 걸 보며

신중하게 선택해야할 필요도 있어보입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