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맛/게임리뷰의 맛

2015 스팀 여름 몬스터 할인 시작과 그 활용의 맛

홀롱롱 2015. 6. 12. 22:19
728x90



(6월 12일 기준을 포스팅 되었습니다)



역시나 스팀은 대단해 ...ㅋ

또다시 여름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몬스터 여름 할인이라는

이름으로 열흘정도 세일 릴레이를

진행하려하고 있는데요.




6월 11일부터 6월 21일까지

몬스터 여름 할인이 진행됩니다.


스팀을 접속하면

보고 싶지 않아도ㅋ

오늘의 할인이 보입니다.


그리고 이에 이끌려 어쩔 수 없이(?)

메인 세일목록을 보게 되죠.

역시 무시무시해




이번에는 무슨 몬스터 여름 게임이 있습니다.

스팀레벨이 필요한건가?

뭐 하여간 스팀 친구가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GTA5도 세일하네요ㅋㅋ

그런데 뭔가 추가 컨텐츠를 붙여서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GTA5 구매가격이 USD59.99인데

추가 컨텐츠 붙여서 세일해서

$59.98 USD에 파네요 ㅋㅋㅋ


이게 이득인지 아닐지는

구매하실 분들이 판단하셔야할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난 제값주고 예약구매 특전도 못받았는데...

ㅎㅎ...






일단 스팀에서 진행하는 세일에는

오늘의 할인깜짝 할인이 있습니다.


뭘 사야할지 또는

세일 기간동안 더 가격이 떨어질지

그게 제일 궁금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의 할인과 깜짝할인이

갱신되는 시점을 잘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과거의 최대 할인율이 어느정도였는지

비교해주는 스팀 관련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되겠죠.


오늘의 할인에 올라왔다고 해도

추가할인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뜨자마자 사는 것보단

약간 대기스나(?)를 탔다가

구매하는 것이 더 유리하죠.




일단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찜해놓고 목록을 만들어 놓습니다.


그리고 할인이 갱신되는 때를

놓치지말고 확인해가며

할인율을 체크합니다.



추가할인이나 또는 누가봐도

이 이상의 할인율이 없다고 싶으면

이벤트 기간 상관하지말고

지르면 되지만,


뭔가 좀 아쉽다 싶으면

약간 기다렸다가 추가할인

또는 이벤트 종료 직전 할인을

노리는 것이 유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여간 다들 지갑 조심하시길 바라며ㅋ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