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맛/게임리뷰의 맛

하스스톤 모바일의 맛 - 처음 설치와 카드까기

홀롱롱 2015. 4. 17. 00:48
728x90




하스스톤이 모바일로 출시되었죠.

TCG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겠죠?ㅋ


하스스톤 모바일 출시전에

사전등록이벤트를 했었죠.


디아하려고 배틀넷 들어갔다가

공지가 뜨길래 그냥 신청했는데ㅋㅋ




요시 그란도시즌ㅋㅋㅋㅋ


사전등록 카드팩 키가 문자로오고,

배틀넷에 접속해 카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설치를 시작했죠.




깜짝 놀랄 만큼 간단하지만,

믿을 수 없이 재미있습니다!


뭔가 NPC가 영혼없이 말하는

그런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뭐 한 번 믿어보도록 하죠.




젠장

깜짝 놀랄 만큼 간단하게

설치 오류가 ..........



※저처럼 하스스톤 모바일 설치시

용량 부족 오류 뜨면

일단 어플 제거한다음에

디바이스 재시작하고

다시 한 번 깔아보세요.




몇 번의 재설치를 통해

겨우 접속한 하스스톤 모바일.


그런데 뭔가 살짝 저는

프레임이 딸리는(?) 그런 느낌이나네요.


아무래도 내 G2는

이제.....

아직 약정이 남았는......ㅋ




일단 게임 메뉴 화면은

위 스샷과 같습니다.


대전과 1인모험 그리고 투기장이 있죠.

퀘스트와 상점 그리고

내 카드 덱 관리가 있습니다.




일단 사전등록

하스스톤 고급팩을 까보도록 하죠.


이런 게임의 참 맛은 바로

카드까기ㅋ


하지만 난 이것만 까고

더 이상 깔일이 없지않을까...ㅋ




디아3를 하느라

하스스톤을 자주안해서

뭐가 좋은지 안좋은지 아예 몰라..ㅋ


하여간 팩 2개를 다 깠습니다.


뭐 덱은 나중에 짜보도록 하죠.




하스스톤 모바일도

본인의 PC하스스톤 계정으로

로그인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덱이 그대로 따라오죠.


이제 이동하면서 하스스톤을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내 폰에서는

뭔가 좀 답답하게 움직일까...ㅎㅎ

가뜩이나 요즘 쿠키런도 렉걸려서

힘든데 ㅜㅜ



하여간 TCG 장르는

처음에는 취향이 갈립니다.

결국 똑같이 숫자놀이인데ㅋㅋ

하지만 한 번 하면

빠져드는 장르죠.



그래서 내가 카드만 일단 까고

플레이는 보류하고 있....ㅋ



플레이 후기는 나중에 올리도록 하구요,

설치오류 나시는 분들은

어플제거 하고 용량 확보하고

디바이스 재시작 한 번 해본 후에

다시 설치해보세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