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 레몬맛쿠키를 이용한 5월 고득점 조합의 맛

홀롱롱 2015. 5. 4. 23:47
728x90



(5월 4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오랜만입니다ㅋ

지난달은 벚꽃으로 대동단결해서

뭐 딱히 다양한 조합을

소개할 기회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왔죠,

레몬맛 쿠키레몬전지 펫

신규 출시되었는데요.


음...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건데ㅋ

아직도 벚꽃맛 쿠키가 짱인듯...ㅎㅎ


하여간 레몬맛 쿠키

벚꽃맛 쿠키와는 또 다른

아주 시원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몬맛 쿠키와 레몬전지 펫의

조합보너스

노란곰젤리점수 추가 입니다.




이어달리기는 홍고추맛 쿠키 또는

웨어울프맛 쿠키

아니면 키위맛 쿠키로 보통달리죠.

레전홍, 레전웨, 레전키?ㅋ

하여간 말이야 갖다붙이면 다 되지ㅎㅎ




보물은 거의 머핀만 쓴다고 보면 됩니다.

저는 머핀이 하나라서 이렇게 한거지,

머핀이 여러개라면 머핀으로 채워주세요.


일단 자력이 없이 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레몬맛 쿠키는 에피소드2와 3에서

레몬전지와 미니잭슨2호 조합으로

사용이 되는데요.


저는 에피소드2 원시림을 기준으로

테스트 해봤습니다.



빠른스타트를 한 번 눌러줍니다.

벚잭홍, 벚홍홍 조합에 비하면

점수가 택도 없죠ㅋㅋㅋ






4스테이지 보너스타임을 내려온 순간인데

역시나 점수는...ㅋㅋ 벚꽃이 짱이죠?ㅋ


하지만 레몬맛 쿠키와 레몬전지 조합의

진면모는 후반부에 나옵니다.




에피소드2 10스테이지 진입구간입니다.

별거 없었던거 같은데 점수는

8천 5백만점을 찍네요.


심지어는 한 번 전기 보호막이 터졌는데도

점수는 개인적으로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그냥 쭉 달려줍니다.

혼자서 초대박구간도 가고

장애물 파괴하고 노란곰젤리 먹고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합니다.


머핀위주의 보물, 보호막 관리만 잘하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죠.


저는 레몬맛 쿠키가 혼자서

1억7천만점을 획득했습니다.

레벨보너스51%를 더하면

대충 2억6~7천이 나오겠죠?





하지만 요 레전홍과 같이

레몬맛 쿠키 + 레몬전지 펫에

자력없이 달리는 조합은

이어달리기가 까다로워요.


자력없이 지옥맵 달린다는 게 쉬운 일인가ㅋ

게다가 조합보너스가 노란곰젤리 점수 추간데

젤리를 제대로 빨지를(?) 못하잖아ㅎ


그래도 이거는 레몬맛쿠키와 레몬전지가

선달에서 하드캐리를 합니다.

그래서 머핀으로 최대한 뽕을 뽑으라는 거에요.


이 조합 3억에서 3억 중후반까지 가능합니다.




벚홍웨의 독주를 레몬이 막아줄까 했는데

아직 거기까진 아닌것 같지만,

그래도 이 레몬맛쿠키 조합 재밌습니다.


5월에 또 어떤 반전이 있을지는 모르겠는데ㅋ


레몬맛쿠키를 이용한 고득점 조합이

에피소드 하나정도는 차지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여간 모두들

기갱하시길 바라며 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