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의 맛-벚꽃맛 쿠키 4월 고득점 조합 맛보기

홀롱롱 2015. 4. 2. 00:06
728x90



(4월 1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만우절과 함께 2주년 업데이트가

진행되고....ㅋ

신규 쿠키와 펫이 나왔죠.


사실 콩콩이가 더 이슈였지만

저는 먼저 벚꽃맛 쿠키를

이용한 고득점 조합을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벚꽃맛 쿠키는 게이지가 차면

날아가면서 벚꽃잎 젤리를 생성합니다.


뭔가 달빛술사쿠키랑 비슷합니다.

날아가면서 자잘한 젤리를 생성하고

그걸 먹어서 점수를 땡겨오는 쿠키죠.




그리고 벚꽃맛 쿠키는

보너스타임에 진입하게되면

벚꽃젤리파티를 생성합니다.

이걸 터뜨리면 벚꽃잎 젤리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죠.




이미 스샷을 보셨으니 아시겠지만

미니잭슨2호와의 조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벚꽃맛 쿠키 + 미니잭슨2호

그리고 홍고추맛 쿠키로 달립니다.

(이건 뭐 벚잭홍이야?ㅋㅋ)


역시 고득점 조합은 잭슨런ㅋ




울트라 파워 쌍무지개삼이

있다면 좋겠지만...ㅋ


저는 아직 진화를 안시켜서

그냥 제 나름의 보물 조합을 썼습니다.




마그네틱이 두개였음 참 좋았을텐데..

없어서 그냥 비타비타 드링크 꼈습니다.


보물은 젤리 점수 추가 몰빵 아니면

체력감소느림 몰빵을 하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에피소드1 기준으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벚꽃맛 쿠키와 미니잭슨2호로

에피소드1 오븐탈출 지옥맵

진입하는 모습입니다.


4천5백만점...음...

버건홍 조합보다는 좀 덜하죠.


하지만 이 조합은 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ㅋ




지옥맵 한바퀴를 돕니다.

이 조합이 굉장히 신박한건


타이밍만 맞으면

미니잭슨2호의 레이저와

벚꽃잎젤리 생성이 번갈아 발동돼서

달리기가 편합니다.




두 번 정도? 충돌있었던거 같아요.

벚꽃맛 쿠키와 미니잭슨2호로

지옥맵 한 바퀴 반을 돌고

1억3천만점 정도를 획득했습니다.



홍고추맛 쿠키가 이어달립니다.

얘도 한 번인가 두 번 충돌있었어요.


별다른 조합보너스도 없고,

제 경우에는 비타드링크를 끼는 바람에

홍고추맛 쿠키가 갖춰진게 없어요.


하지만 미니잭슨2호는 위대합니다.

게임내부에서 1억7천만점을 획득했습니다.




게임 결과는 2억5천만점 정도 나왔네요.

충돌도 충돌이지만

보물이 좀 더 좋았다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4월 1일 만우절날ㅋ

급하게 리뷰 쓰기위해

맵 개편된거 연습안해보고

바로 스샷찍으면서 한건데...ㅋ


벚꽃맛 쿠키 조합으로

2억 중반대 찍네요.


(4월1일기준 등급표)


아직 업데이트되고 본격적으로

플레이하는 분들이 적어서 그런거 같은데,

하여간 전체등급에서 전설3을

획득했습니다.



만약 쌍무지개삼이나

무지개 블랙홀 드링크 같은

모든젤리점수추가 보물


또는 체력감소느림 보물

제대로 가지고 있다면

점수를 더 확실하게

뽑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에피소드1 알아봤구요,

또 테스트해보고 다른 조합과

다른 에피소드 알아보도록 할게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