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 달빛술사쿠키와 토끼사과의 5월 고득점 조합의 맛

홀롱롱 2015. 5. 19. 00:13
728x90



(5월 19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얼마전 쿠키와 펫이 상향되었죠.

그런데 저는 신경도 쓰지 않았던

토끼사과가 은근 좋아졌..

아니 대놓고 좋아졌네요.


제가 벚꽃맛 쿠키로도 해봤는데

대충해도 2억은 거뜬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조합은

에피소드4 고득점 조합입니다.


사실 저는 에피소드4는 잘 안합니다ㅋ

그러나 블로그는 운영해야하니ㅋㅋ


그런데

테스트 2번만에 확신을 가진

조합이 있네요.




달빛술사쿠키토끼사과 펫

그리고 홍고추맛 쿠키를 사용하는

달토홍 조합이 바로

이번에 소개드릴 조합입니다.




에피소드4 마법사들의 도시 전용이기에

자력보물은 없습니다.


저는 토핑 듬뿍 밤하늘 크레페

머핀 그리고 칵테일을 사용했습니다.


일단 달빛술사쿠키도 상향이 되어

그믐달젤리 점수가 증가되었는데,

보물이 있음 좋구요

없다면 체력 위주로 가면 됩니다.





토끼사과가 보통 1만 7~9천점 정도를

계속 뽑아주는데요.

은근 쌓이면 무시 못할 수준입니다.


게다가 체력감소느림도 붙어서

오래달리기도 좋죠.


하지만 장애물을 파괴하거나하는

무적타임이 생기는 펫이 아니라서

맵이 익숙하지 않다면

충돌의 위험은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말씀드렸듯...ㅋ

저는 에피소드4는 잘 안해서

충돌이 많이 심합니다ㅋ


그래서 첫 테스트는

무진장 박아가면서 게임내부에서

1억8천만점 정도를 얻었습니다.


레벨보너스를 합하니

최종 2억8천점 정도 나오더군요.




그리고 바로 다시 한 판 더 했습니다.



10스테이지 시계탑 꼭대기에 도달할 때

달빛술사쿠키와 토끼사과는

한 번의 부활을 하고

1억4천만점 가까이 획득했죠.




그리고 잔실수들과 함께

1억7천만점을 획득하고

달빛술사쿠키는 멈췄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는

홍고추맛 쿠키가 이어 달리죠.




몇 번의 실수와 함께

결국 체력이 거의 다했을 때

낙사를 한 홍고추맛 쿠키.


게임 내부에서 1억9천9백만점을 획득하고

게임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리고 달토홍 조합으로

가까스로ㅋㅋ 3억을 찍었습니다.


실수만 줄어든다면

3억 중반까진 진입 가능할 것 같네요.



맵 자체 달리기 팁은 따로...없죠ㅋ

그믐달젤리가 중요 점수 획득원이지만

너무 욕심내면 충돌하게 되죠.

에피소드4는 체력 감소 속도가 빨라서

충돌이 굉장히 크게 작용합니다.




현재 토끼사과를 이용한

자력없이 달리는 조합들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쿠키런이 항상 이렇게

상향이나 신규 쿠키펫으로

조합의 변화를 유도하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토끼사과 펫을 이용한

고득점 조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꼭 3억, 4억이 아니더라도

아직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초중반 유저들은 토끼사과

사용해보는게 굉장히 좋습니다.


무적타임으로 버티는 것보단

순수 점프 컨트롤로 실력을 다지는 것이

부정할 수 없이 좋겠죠.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