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 3억 고득점 조합도 벚꽃맛 쿠키&잭슨런

홀롱롱 2015. 4. 4. 01:32
728x90



(4월 4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만우절도 지나갔고

2주년 업데이트도 어느정도

다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우리에게 남은건

신규쿠키와 펫이 나온 시점에서

과연 어떤 고득점 조합을

사용해서 기갱을 하냐인데요.



제가 며칠전에 에피소드1 오븐탈출에서

벚꽃맛쿠키를 이용한

조합을 소개했었습니다.


쿠키런의 맛-벚꽃맛 쿠키 4월 고득점 조합 맛보기

http://runhbm.tistory.com/261




벚잭홍 조합이 꽤 괜찮아서

에피소드2 원시림도 한 번

테스트 해봤는데...ㅋ


옼ㅋㅋㅋㅋㅋㅋ


바로 들어가보도록 하죠.



조합은 벚꽃맛 쿠키미니잭슨2호

그리고 이어달리기로

홍고추맛 쿠키가 달립니다.


그리고 보물은...



사실 난 비타 드링크를

사용하고 싶진 않아요.


마그네틱이 하나 뿐이야....ㅋ


마그네틱 드링크가 두개라면

마마무(무지개삼) 사용하셔도 되구요,

그게 아니면 체력감소느림으로

잘 채워주면 됩니다.




서두에 말했듯이

기준 맵은 에피소드2 원시림입니다.



일단 벚잭홍으로 원시림 달릴때

빠른스타트 한 번 해보세요.

난리 납니다 ㅋㅋ


시작하자마자 1천만점 먹고 시작합니다.

맵이 개편되었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크게 차이가 날 순 없겠죠.


그만큼 벚꽃맛쿠키와 미니잭슨2호의

케미가 아주 좋습니다.





4스테이지 보너스타임 구간입니다.

이미 2천만점을 넘겼네요.


얼마전 소개드린 버건홍을 뛰어넘는

점수로 보너스타임을 진입하게 됩니다.






중간은 생략하고

바로 10스테이지 진입구간입니다.

9천8백만점이네요.


제가 몇 번을 이 조합으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보통 이 정도 찍고 들어갑니다.


대신에 체력이 굉장히 부족하죠.

그래서 보물이 중요합니다.





그래도 비타비타 드링크의

부활옵션으로 겨우겨우

초대박 구간까지 왔습니다.


이 시점에서 1억2천만점을 기록했고,

체력이 다시 조금 생겼네요.





충돌은 없었는데....

내가 실수로...ㅋ

구멍에 한 번 빠져서

비타드링크의 부활을 한 번

날려먹었어요.


하여간 1억4천만점을 찍고

벚꽃맛쿠키의 턴은 끝났습니다.


레벨이 60넘어가신다면

최종결과에서 레벨보너스가 합해져

이미 2억점을 찍었다고 볼 수 있죠.





그리고 홍고추맛 쿠키가 달립니다.

저 화살에 한 번 걸려서

0.5박으로 끝났는데요.


게임 내부에서 1억9천만점을 획득했습니다.




3억 고득점 조합이라고 소개했는데

막상 2억9천3백만점...ㅋㅋ


실수만 없었음...ㅋㅋ


사실 보물이 좀 중요해요.

벚꽃맛 쿠키홍고추맛 쿠키 모두

미니잭슨2호랑 달리면

굉장히 달리기 편해요.

알아서 계속 무적타임이 생기니까요.


대신 체력관리가 어렵죠.

특히 미니잭슨2호는 물약생성이 아니라서

커피 드링크 보물을 쓸 수도 없구요.


보물만 잘 갖춰지면 충분히 2억 중후반에서

3억 초반 가능한 조합입니다.




벚꽃맛 쿠키가 정말 좋네요.

벚꽃잎 젤리가 깨알같습니다.

고득점 조합에 충분히 어울리는 쿠키죠.


단지 체력관리가...

보물에 많이 의지할뿐ㅋ


위에서 말했듯이 달리기 편합니다.

아직 저 또한 개편된 지옥맵을

정확히 파악하진 못했는데,

뭐 계속 지들이 알아서

장애물을 파괴해주니 ㅋㅋㅋ


(4월4일 기준)


꼭 3억점이 아니더라도

이 조합 사용하시면

눈에 띄게 점수 상승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사용되는 고득점조합이

정말 다양합니다.

다들 보물만 어느정도 갖춰진다면

컨트롤에 따라 충분히

높은 점수를 낼 수 있죠.


근데 만약 벚꽃맛 쿠키를 보유하고 있다면

벚잭홍 한 번 써보세요.


좋아 ㅋㅋ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