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 6월 고득점 조합 - 오렌지맛 쿠키+어린쥐 조합의 맛

홀롱롱 2015. 6. 4. 14:54
728x90



(6월 4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이.. 이거 너프되는거 아니겠지?


오렌지맛 쿠키, 나오자마자

고득점 조합 그냥 치고 올라섰습니다.


올라운더는 아닌 것 같고,

에피소드1에서 특히 강세인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에피소드2 원시림

좋아하기에ㅋ

에피소드2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죠.



광속질주에 오렌지맛 쿠키가

스매시를 발동하게 됩니다.

그래서 반딧불이 펫도 떠오르는 거 같은데,


일단 이번에는 신규 펫이면서 세트 펫인

어린쥐오렌지맛 쿠키 조합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죠.


오렌지맛 쿠키 + 어린쥐

그리고 홍고추맛 쿠키가 달립니다.

오어홍이야? 뭐라해야해 ㅋㅋ




오렌지맛 쿠키와 어린쥐 펫은

체력감소 20% 느림이라는

조합보너스가 붙습니다.




저는 여기에 마그네틱 드링크 2개에

머핀 보물 하나를 꼈죠.


체력감소가 중첩되기도 하고

어린쥐 펫이 속도에 따른

추가점수를 주기에

이속증가 보물을 끼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오렌지맛 쿠키는

오렌지 테니스공을 먹게 되면

위 스샷처럼 스매시를 모으게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2단 점프를 하면

슬라이드 버튼이 스매시버튼으로 바뀌죠.


이때 눌러줘야 강한 스매시가 나가고

점수 획득에 더 도움이 됩니다.

(2단 점프가 끝나기 전에만 눌러도

되는지는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광속질주를 먹으면

오렌지과즙젤리를 생성하는

스매시를 왕창 날립니다.


여기에 어린쥐 펫이 야금야금

속도 점수를 줍니다.


이게 기본적인 오렌지맛 쿠키 조합의

점수 획득 메커니즘입니다.




(테스트 스샷이라 이달이 키위입니다)


여러판 해보니 

첫번째 보너스타임구간에서

일단 3천만점을 찍고 진입합니다.


벚꽃맛 쿠키보다 더 높고,

레몬맛쿠키하고는 동 구간 점수에서

거의 3배정도 차이나는 수준입니다.




에피소드2 10스테이지 진입 순간입니다.

오렌지맛 쿠키 + 어린쥐 조합만으로

점수추가 보물 없이

1억5천만점 가까이 찍고 들어갑니다.


벚꽃맛 쿠키와 레몬맛 쿠키 조합은

이 구간에서 1억에 겨우 닿거나

조금 부족하게 점수를 먹고 들어가죠.




제 기억으론 한 번인가 충돌있었습니다.

머핀의 부활까지 다 사용해서

오렌지맛 쿠키가 획득한 점수는

2억1천.............


레벨보너스가 49~51% 정도 된다면

이미 3억 찍은 거죠.


그리고 여기서 홍고추맛 쿠키가 이어달립니다.




무난하게 달린 홍고추맛 쿠키.

결국 한바퀴를 다 돌지는 못했지만

게임 내부에서

2억6천만점을 획득 했습니다.




레벨보너스 51%를 받아

최종적으로

3억 9천8백만점을 획득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4억을 못찍었네요.

하지만 스매시 컨트롤과

기본 장애물 컨트롤만 받쳐준다면

오렌지맛 쿠키 + 어린쥐 조합은

4억 고득점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죠.




아직 오렌지맛 쿠키 나온지

얼마 안돼서....ㅋㅋ

남들 안할 때 전설5 한번 찍었네 ㅋㅋ


일단 오렌지맛 쿠키

오렌지과즙젤리가 점수가 아주 알찹니다.

또다시 점수 인플레 현상이 

일어날 것 같네요ㅎ


점수 상승이 약간 정체였던 분들은

이번에 새로나온 오렌지맛 쿠키를

사용하면 거의 기록갱신을

하시지 않을까 생각하구요.


아마 광속질주와 이동속도 증가와 관련해서

새로운 고득점 조합이 또 나오지 않을까

예상도 됩니다.

이젠 4억 고득점 조합 리뷰하게 생겼네ㅋ




뭐가 됐건 너프만 되지 않기를ㅋㅋㅋ

돈 주고 구매하신 분들도 많을텐데 ㅋ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