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모든 쿠키를 탈출시켜라 이벤트 안내

홀롱롱 2014. 11. 5. 19:30
728x90





(11월 5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요즘 쿠키런 포스팅 없어서


굉장히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해주네요ㅋ



무모한도전이나 무한도전과 같은


도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바로



모든 쿠키를 탈출시켜라!


모두도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각 쿠키별로 미션이 하나씩 할당되고


클리어하면 각각 보상이 이뤄집니다.


그리고 도전 달성 정도에 따라


또 보상이 이뤄지니


역시나 모든 도전을 다 달성하면 좋겠죠?



일단 오늘은 목록만 살펴볼게요.






일단 목록은 이와 같습니다.


제가 직접해보고 공략을 올려드릴까 하는데,


용사맛쿠키까지의 미션은 크게


어려워 보이는 건 없네요.




근육맛 쿠키부터 악마맛 쿠키까지


미션 목록에서는


역시나 별로 대단한 건 없네요.


점수 미션은 보라보라향초만 있어도


거의다 깰 수 있을거에요.




마법사맛 쿠키부터 연금술사맛 쿠키까지


미션 목록에서는..


개인적으로는 음유시인맛 쿠키의


16,000코인 획득이


일단 코인2배를 걸고 코인저울에


코인꽃 보물을 끼면 될 것 같긴하네요.


연금술사맛 쿠키 12,000코인 획득은


코인매직 이용하면 될 것 같구요.




뱀파이어맛 쿠키부터 웨어울프맛 쿠키까지


미션 리스트입니다.


치즈케이크맛 쿠키 35,000코인이라..


이건 직접해봐야 알 것 같네요.


탐험가맛 쿠키는..내가 탐험가가 없는디..ㅋ


그 외에는 크게 어려워 보이는 건 없네요.




도전 7개를 달성하면 크리스탈 10개


도전 14개를 달성하면 마법가루 2000개


도전 22개를 달성하면 크리스탈 10개


도전 30개를 달성하면 크리스탈 10개


모든 도전 달성시 마법가루 4000개




마법가루를 되게 좋아하네ㅋ


저는 진화 보물이 하나도 없ㅇ..


크리스탈이나 많이 주지 ㅋ



뭐 하여간 직접 해보고


어려운 미션이 있으면


공략을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13일까지니까 한 일주일정도밖에


진행되지 않아서


최대한 빨리 공략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그럼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