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10월 S급 보물 상향 및 할로윈 이벤트의 맛

홀롱롱 2014. 10. 24. 22:55
728x90



(10월 24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제는 쿠키런이


업데이트 또는 이벤트 하는 요일을


금요일로 옮긴 것 같네요.


10월 24일 금요일,


S급 보물의 성능이 상향되었고


할로윈 기념 유령해적 코인섬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스샷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S급 보물 11종


이번에 상향이 되었습니다.


대성공 보물 또한 같이 상향되었는데,


현재 울트라 파워 무지개삼


이슈를 끌고 있는 거 같구요.


노란곰젤리 모양 롤케이크도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각 보물별 능력치는 아래에서 보도록 하구


먼저 유령해적 코인섬 보너스 이벤트!


부터 보도록 할 게요.




할로윈 기념으로 유령해적 코인섬에서


2000코인 이상 획득시


'하루 한 번'


최고급 보물뽑기권 1장을 준다고 하네요.


'하루 한 번'이 중요해요.


10월 31일 자정까지니까


오늘부터시작하면 8장(맞나?)


얻을 수 있어요.




6+1개 세트가 크리스탈 119개 인데,


8개면 그 가치가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죠?ㅋ


딴 건 모르겠는데 이건 꼭 하세요.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니라서


가볍게 하시면 돼요.





자 그러면 이번에 상향된


S급 보물 11종


능력치만 보고 갈게요.



500년 묵은 인삼


노란곰젤리 한정이라서


크게 쓰일지는 잘 모르겠네요.




1000년 묵은 홍삼도 마찬가지죠.


분홍곰젤리 한정이라


상향과 상관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드디어 발견한 자연산 산삼


모든 곰젤리 점수 추가이기는 하지만


잘 모르겠네요ㅋ


애초에.. 삼 시리즈를


저는 잘 안쓰거든요..ㅋ




템테이션 NO.9 오 드 퍼퓸


점수가 좀 올랐네요.


달토끼의 보름달빵 대체품으로


얼룩소 고단백 우유와


사용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울트라 파워 무지개삼


현재 대진화를 하면


체감이 7%까지 붙나요?


이거는 좀 반응이 있더라구요.


대진화한 울트라 파워 쌍무지개삼을


두 개 끼는 조합 이야기가 많이 나오네요.




아름다운 질주를 위한 꽃신


진화한 완벽한 질주를 위한 에어꽃신


옵션이 나쁘지 않네요.


이것도 두 개 껴서 달려볼만 한 것 같은데요?




마그네틱 에너지 드링크


체력감소 수치가 올라갔나?


음.. 난 레드쿠키 에너지드링크를 써서..ㅋ





마그네틱 무지개 드링크


젤리 점수가 올라간 것 같네요.


드링크 상향은 감이 안오네요ㅋ


좋은 건가?ㅋ




노란곰젤리 모양 롤케이크


이어달리기 주자에게 힘을 주네요.


진화된 노란곰젤리 모양 초코 롤케이크가


옵션이 괜찮기는 하지만


딱히 어떤 조합에 써야할지는 안 떠오르네요.




간편하고 든든한 삼각 주먹밥


퍼퓸하고 비슷한 맥락인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거대화에 힘을 많이 주네요.




자력차단 젤로 헬멧


점수가 확 오르기는 했는데..


모르겠어..ㅋㅋ





10월 26일까지


S급 보물 확률 2배 업이라고 하니


보물을 살 계획이 있었다면


지금 구매하는 게 낫겠죠?


보물은 역시 이벤트할때 뽑아야해..ㅋ




그리고 빛나는 럭키호박 펫


다시 판매하고있는데..ㅋㅋ


작년에는 이걸 이벤트 보상으로 줬는데


올해에는 판매를 하네요.


...근데 나라면... 안 사..ㅋㅋ




그리고 쿠키런 쿠션 구매하면


S급 보물을 준다고 하네요.


근데 왜 캐릭터가 하필 ㅋㅋㅋ


더 귀욤귀욤한걸로 팔라고ㅋㅋ




이렇게 10월 24일에 진행된


S급 보물 상향 및 이벤트를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나오는 보물들이


워낙 스펙이 뻥튀기가 되어가지고


예전 보물들이 재조정이 필요하지않나


생각하긴 했는데


역시 유저생각이나 개발사생각이나


비슷한 것 같네요.




그리고 23일 밤이었나? 24일 새벽이었나


점검 공지가 진짜 오랜만에 보였는데,


괜히 이런 거 나오면


설렌다고 ㅋㅋ



도대체 뭘 얼마나 대단한 걸 준비했길래


점검까지 하는거지? 하고 말이죠 ㅋ



뭐 하여간 할로윈 기념 이벤트가


계속되고 있으니까


다른 건 몰라도


꼭 최고급 보물 뽑기권은


챙겨가세요.


그럼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