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쿠키들의 할로윈 파티 이벤트의 맛

홀롱롱 2014. 10. 17. 22:47
728x90



(10월 17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지난 해에 할로윈 이벤트


해서 그런지 이번에도


10월되니까 많은 분들이


할로윈 이벤트 할거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그 예상대로



할로윈 이벤트하네요.


오프닝 화면도 할로윈 느낌이


확 나게 바뀌었구요.




일단 이벤트 내용 알아보기 전에


쿠키런 페이스북에 뜬


할로윈기념 크리스탈 50개!!


HALL-OWEE-NXCO-OKIE


쿠폰코드 먼저 치고 게임하도록 하죠.




게임에 들어가면 쿠키들이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저 사자는 뭐니,


할로윈 기념 스킨이 적용되었지만


능력치는 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일단 지난해 할로윈때 봤던


코스튬들은 이번에 재탕한거 같네요.




추석한정인 구미호맛 쿠키와


의적맛 쿠키 그리고 L급인


정글전사맛 쿠키는 코스튬이 없네요.


것보다 악마맛 이마 왜저래 ㅜ

눈설탕맛 쿠키 짱 귀여워 헐..




이와 함께 할로윈 호박사탕을 모으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요.


할로윈 호박사탕을 50개 모으면


선물 1번 뽑을 수 있다네요.




호박사탕이 맵에서 초대장이나


미스테리 박스 같이 자석영향 받지않고


나선형으로 날아다닙니다.




최고급 보물 뽑기권에서부터


보물과 재료, 마법가루까지


보상이 준비되어 있네요.


한 보름정도 이벤트 진행되니까


급하게 할 필욘 없을 것 같아요.




보물보상은 달달한 호박사탕 바구니구요.


A급 보물이고, 코인 주는 보물이에요.


음... 네.. 뭐..


그렇습니다.





이렇게 일단 할로윈 이벤트 알아봤구요.


이제는 쿠키런이 금요일에


업데이트를 하네요.


금요일밤부터 버닝하라는 건가?



현재 눈에 띄는 거는


크리스탈 50개받는 쿠폰번호하고


할로윈 호박사탕 모으기인데,


보상 측면에서는


얻는게 어려운 것도 아니라서


좋기야하지만


플레이하는 측면에서는


크게 재미가 달라지는 건 없는 거 같네요.



하여간 보상 받을 수 있는 건


다 받으시는게 좋구요.


우리도 한 번 고득점 가봅시다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