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웨어울프맛 쿠키 출시와 나대나 이벤트

홀롱롱 2014. 10. 31. 23:41
728x90



(10월 31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이제는 확실하네요.


쿠키런이 토요일에서 금요일로


업데이트 시점을 변경했네요.


하.. 토요일에 했음 아침부터 글을 썼을텐데


뭐 하여간 이번에


신규 쿠키와 펫이 나왔죠.


일단 공략이나 고득점조합 리뷰보단


이번 업데이트 소개만


간단히 해볼게요.




웨어울프맛 쿠키털뭉치멍뭉이


이번에 새로 나왔습니다.


구매해서 레벨1상태로


해보긴 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ㅋ



일단 웨어울프맛 쿠키 구매 가격은


108,000코인이구요.


잠금해제조건은


만렙 펫 25마리 보유라고 하네요.




털뭉치 멍뭉이 펫은


처음 달리는 쿠키와 이어달리는 쿠키 모두


레벨에 따라 4회씩 부활을 시켜줍니다.






웨어울프맛 쿠키와 털뭉치 멍뭉이의


조합보너스는 모든 젤리점수 추가 입니다.


근데 막상 웨집키 등으로


웨어울프맛 쿠키 + 집사유령 펫


조합이 일단 나오고 있더라구요.




웨어울프맛 쿠키와 털뭉치 멍뭉이 펫


각각 1렙으로 그냥 테스트삼아


달려봤습니다.




게이지가 차면 늑대로 변신을 해요.


그런데 질주가 아니라 그냥


장애물 파괴가 가능한 상태로만 되네요.

(속도가 살짝 빨라지기는 하네요)


변신하면 장애물 파괴 점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체력이 낮아질 수록


변신 쿨타임이 짧아지고


변신 지속시간은 길어지는데요.


그런면에선 이어달리기용으로


쓰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나대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각 에피소드별로 진행되니까


모두 클리어하면


크리스탈 60개를 얻을 수 있어요.


11월 17일까지니까


아직 여유가 있네요ㅋ




그리고 S급 보물 확률 2배 업!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아...흠...


지난 2배업 이벤트 때


 6+1 두번 질렀다가....


흠....ㅋ




일단 이렇게 이번에


신규 쿠키인 웨어울프맛 쿠키와


신규 펫 털뭉치멍뭉이 펫,


그리고 나대나 이벤트를


아주 겉핥기 식으로 알아봤습니다.



웨어울프맛 쿠키가


기본적인 컨셉이 변신해서


장애물을 파괴하는 거죠?


보라보라향초랑은 상극이구요.


이게 얼마나 효율이 좋을지는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아마 장거리 조합으로


고득점 조합이 형성될 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 많이 느끼는거는..


보물이...중요해...ㅋㅋㅋ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