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쿠키런 온게임넷 대배틀 참여 안내의 맛

홀롱롱 2014. 10. 16. 22:39
728x90



(10월 16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현재 온게임넷에서


대씨가문으로 유명한


대도서관과 대정령의 프로그램인


'대배틀'의 4회 선정 게임이


바로 쿠키런이라고 하네요.




오늘 페이스북보다가


쿠키런 공식 페북에서


대배틀 관련 글이 올라와서


보니까 되게 재밌을 것 같네요.




매주 수요일 7시에 방송된다고 하네요.


일단 우리는 쿠키런 유저들이니까


참여하는 방법 알아보죠.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캐스트를 검색합니다.


무료 어플이군요.


별점이 3개 반이지만 괜찮습니다.




대배틀 참여를 위해 설치를 진행하죠.


시청버전이라는 저 단어가 뭔가


불길하지만 그래도 설치해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페이스북이나 구글+로 로그인이 가능하죠.


로그인합니다.


로그인하면 게임캐스트 우측하단에


녹화버튼이 생긴하네요.




우측하단 어디?


저는 안뜨더라구요.


근데 알고보니까....


갤럭시 시리즈 아니면 안된다고 하네요..




LG G2 사용하는 저는 참가가


불가능합니다.


호호홓


....야...




하여간 19일 오전 11시까지


업로드하면 된다고 하네요.


태그에 꼭 '대배틀' 이란


태그를 걸어야한다고 하구요.




갤럭시만 된답니다.


그렇답니다.


이런....


윤하말을 들을껄 



업로더 중 1등은 갤럭시 알파


나머지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


주어진다니 젠장.....



보니까 마이크 녹음도 되는 거 같은데


재치있게하면 상품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혹시 모르니까 한 번 참여해보세요.



-망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