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10 5

이젠 좀 달라보이는 롯데샌드 카페 크런치의 맛

샌드류 과자는 많죠. 오늘 이야기하는 롯데샌드도 있고 크라운산도도 있고 오레오도 있습니다. 저는 오레오 정도 말고는 샌드 형태 과자를 자주 선택하는 편은 아닌데, 특히나 롯데샌드는 제 돈 주고 사먹어 본 기억이 없습니다. 최근에 민초맛 나와서 사먹은거 빼곤 그 파인애플맛 오리지널 롯샌은 아예 선택지에서 빠져있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롯데샌드에 대한 선입견이 있어서 신제품이 나와도 '이게 맛있겠어?' 하는 마음을 갖는편인데, 이번엔 다르네요. 롯샌 카페 크런치의 맛 편의점에 가니까 롯샌 카페크런치라는 새로운 제품이 보이더군요. 그리고 안 팔리는 민초 오레오(?) 옆에 잔뜩 쌓여있길래 사실 좀 고민하다가 리뷰 거리가 될까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제품명 표기를 아예 '롯샌'이라고 하네요. 근데 롯샌이건..

디아2 레저렉션 골드 없이 아이템 내구도 수리하는 큐빙 방법

디아2는 게임을 하다보면 내구도가 빨리 닳아서 곤란해지는 일은 딱히 없습니다. 보통 파밍이나 런 한 바퀴 돌고 마을 왔을 때 전체수리 한 번 누르는게 대부분이죠. 그런데 몇몇 상황에서는 이 과정이 굉장히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저처럼 자벨린을 쓰는 아마존을 키울 때 그렇습니다. 자벨린은 수량이 줄어들면 수리를 통해 채워넣어야해서, 마을 갔다오고 하는 게 굉장히 스트레스 입니다. 그래서 큐브 조합으로 수리를 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기 및 방어구 수리 큐빙 방법 무기 아이템 수리 오르트룬 + 수리하고 싶은 아이템(무형 제외) 방어구 아이템 수리 랄룬 + 수리하고 싶은 아이템(무형 제외) 무기 및 방어구 수리 + 스킬 충전 큐빙 방법 무기 아이템 수리&충전 오르트룬 + 최하급보석 + 수..

할로윈과 오렌지맛 오레오는 무슨 관계가 있을까

외국 오레오 제품들 보면 되게 다양한 맛이 존재합니다. 그럼에도 우리나라에서는 기본적인 라인업만 판매가 됐었는데, 점점 다양맛을 계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의 트렌드가 특별하고 신선하고 인상적인 제품들이 인기를 끄니까 거침없이 종류를 늘려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편의점에 가서 간식거리를 살펴보고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민트초코 오레오보다 더 특이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이 하나 있어서 사와봤습니다.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맛의 맛 오렌지맛 오레오? 개인적으론 민초 오레오보다 이게 더 신선합니다. 과자에 오렌지맛 뭐시기를 섞은게 기존에 있었나? 당장에도 떠오르는게 딱히 없어서 이 조합은 정말 신선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건 거부감도 딱히 없었습니다. 일단 오레오는 대충 뭔 맛을 섞어도 기본 클라..

디아2 레저렉션 룬워드템 소켓 룬제거, 룬빼기 큐빙 방법

이제는 디아2 최종 세팅에는 룬워드가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뭐 어쩔 수 없죠. 룬워드 옵션이 너무 좋으니까요. 그런데 디아2는 레어든 유니크든 아니면 룬워드템이든 고정옵션말고 변동옵션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무기에 들어가는 피해(증뎀) 퍼센트라든가, 스킬레벨이라든가 하는 것들이죠. 그러다보면 룬워드템을 만들 때 옵션이 아쉬운 경우가 생깁니다. 흔히 말하는 하급, 중급의 템이 나오는거죠. 이럴 때 룬제거, 룬빼기 큐빙을 활용하게 됩니다. 솔직히 여러분들 고작 이 내용가지고 스크롤 길게 내릴 마음 없을테니 먼저 여기다가 적어두겠습니다. 룬워드템 룬제거 룬워드템 + 헬룬 + 타운포탈스크롤 아래에서는 스샷과 함께 상황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디아2 레저렉션 룬제거, 룬빼기 큐빙 방법 예시는 일반 콜로서스 불즈로 만든..

디아2 레저렉션 아이템 소켓 뚫기 큐빙 방법

디아2 레저렉션이 출시되고 다시 디아2의 세계에 빠져서 열심히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해오던 분도 계시겠지만 이번에 처음하는 분들도 많죠. 실제로 제 친구들도 레저렉션으로 본격적인 디아2 체험을 시작했습니다. 하여간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리고 저도 기억이 가물해서 자꾸 구글에 검색하는게 귀찮아서 제 블로그에다가 자주 사용하는 팁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큐브 조합을 통해 '일반 아이템' 소켓을 뚫는 방법입니다. 일반 아이템 소켓 뚫기 큐빙 방법 룬워드 아이템을 만들려면 소켓아이템(회색)과 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재료로 사용되는 소켓아이템은 룬워드 조합에 맞는 소켓 개수를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파밍 난이도가 올라가게 되는데, 때론 내가 원하는 재료가 소켓이 뚫린 상태가 아닌 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