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맛/게임리뷰의 맛

사천성? 신작게임 모두의 쿠키 체험의 맛

홀롱롱 2015. 1. 29. 00:07
728x90



(1월 28일 기준을 포스팅 되었습니다)


사실 이 게임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왜 계속 블로그에


모두의쿠키 27스테이지


사람들이 들어오는겨ㅋ


난 쿠키런 뭐 나온 줄 알았네;;



하여간 도대체 뭐길래 27, 35스테이지를


그렇게 검색하나해서 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무슨 게임인지


아예 감이 안잡혔는데,


시작화면에 나오네요.


사천성이라고ㅋ


모두의 쿠키 한 번 해봤습니다.




저녀석은 모두의 마블에 나오는


캐릭터인데, 여기서 설명하고 있네요.


캐릭터 고르랍니다.


걍 첫번째 꺼 골라서


바로 게임을 해봤습니다.





처음이라서 그런지


무슨 영상이 엄청 나옵니다.


근데 쿠키런에선 쿠키들이 오븐에서


탈출하는 그런 컨셉인데,


여기는 오븐이 탈출.....ㅋ





모두의쿠키는 사천성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연결선이 2번 꺾이는 한도 내에서


쿠키 연결해주면 됩니다.


몇 가지 플레이 방식에 따라


별, 무지개별이 생성됩니다.


근데 난 저 무지개별 보고


Frozen Free Fall이 생각나..ㅋ





스테이지 클리어 하다보면


보스도 있습니다.


그래서 캐릭터에 공격력 그런게 있나봅니다.


그냥 초반에는 대충해도


무난하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갈 때


열쇠란게 필요한데,,


친구에게 요청.. 이런거 만들지마 망할 ㅋㅋ




도대체 27스테이지가 뭐길래


그렇게 검색을 하는지 궁금해서


직접해본 모두의 쿠키.


일단 저는 27스테이지는 클리어했습니다.


그 내용은 따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일단 신작게임으로써 체험해본 결과


나는 이걸...


여기깢.



그럼 저는 27스테이지 공략 글을


작성하기 위해


여기서 리뷰를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