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 설날기념 한정판매와 다람쥐 상점 업데이트의 맛

홀롱롱 2015. 2. 16. 19:31
728x90



(2월 16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깜짝 선물 이벤트 없나해서


퇴근하고 쿠키런 켜봤더니ㅋ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ㅋ


그러고보니 설날 이벤트 할 때가 됐네;ㅋ



이번에 공지사항이 여러개 뜨더라구요.


그 중에서 먼저


설날기념 한정 쿠키와 펫


그리고 돌아온 다람쥐 상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날, 추석만 되면 나타나는 그들.


구미호맛 쿠키의적맛 쿠키


그리고 여우구슬과 바람이,


여기에 복주머니 펫까지


한정판매로 등장했습니다.




제 경우에는 이미 예전에 구매해서


이번 한정판매랑 관계가 없긴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께 팁은 드릴 수 있겠죠.



한정 판매인 의적맛 쿠키구미호맛 쿠키,


둘 다 구매 가능하면 사셔도 좋습니다.


의적맛은 에피소드3 점프대 연습용 또는


무모한 도전 장애물 통과 미션에서 사용됩니다.


그리고 구미호맛 쿠키는...1억 중반까지의


고득점 조합에서 아주 가끔 씁니다.가끔.




복주머니, 여우구슬, 바람이 펫은


음... 예전이라면 복주머니 썼지만


지금 만약 제가 복주머니가 없다면...


안삽니다ㅋ 효율이 떨어져요.


여우구슬과 바람이은..음..


저라면 여우구슬만 삽니다.


바람이 무모한도전때 빼곤 써본 기억이 없네요.




이런 망할..녀석이 또 왔네요.


설날 기념 다람쥐 상점 깜짝 오픈!


후... 내가 이것 때문에


크리스탈을 다 털었는데..


오너먼트는 개뿔....ㅋㅋ




에피소드 지도 왼쪽에 있는


다람쥐 상점.


이번엔 어떤 보물들로


우리들의 크리스탈을 털어갈 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정보물은 4개고


나머지는 뭐..


최고급보물뽑기권 빼고는ㅋ


젠장 또.. 피해자들이 속출할 것 같아ㅋ




다람쥐의 가루 솔솔 마법한과

강화 수치에 따라 출석시 25~50%확률로

마법가루 200개 획득이 가능합니다.


다람쥐의 빛나는 그믐달 만주

강화수치에 따라 그믐달 젤리 2200~4200점 추가와

강화 수치에 따라 구출/부활(체력20~40) 총2회


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흠... 그믐달 만주 때문에


크리스탈 회수 하겄다ㅋㅋ




다람쥐의 쫀득쫀득 딸기 찹쌀떡

강화 수치에 따라 꼬꼬마 자력 세기 증가와

강화 수치에 따라 경험치 10~15% 보너스


다람쥐의 마블링블링 꽃등심 1++

강화 수치에 따라 체력감소 5~10% 느림과

강화 수치에 따라 점프 1~3회 추가


라는 옵션이 붙었는데요.


찹쌀떡은 잘 모르겠는데,


꽃등심은 음..... 점프 추가?


보통 보물 나올때 그 당시의 트렌드에 맞춰서


옵션이 붙어 출시가 되거든요.


근데.. 점프 1~3회 추가는... 뭐지?




설날이 다가오니 이렇게 월요일부터


업데이트를 진행하네요.


일단 한정판매와 다람쥐 상점에 대해서


먼저 알아봤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이번엔


크리스탈을 잘 지킬 것 같네요ㅋ


땡기는 보물이 없어...ㅎ



한정판매는 성능도 성능이지만


기념의 의미로 구매하시는 게 좋아요.


사실 잘 안쓰이거든요ㅋ



우리가 지금 사용하는 고득점 조합에


솔직히 쟤네 없잖아 ㅋ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