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에피소드4와 비밀코드, 슈크림맛 쿠키 업데이트

홀롱롱 2015. 2. 1. 12:20
728x90



(2월 1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1월 31일 토요일에 업데이트 되는 줄 알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안하더라구요.


쿠키런 유저들의 그 분노가ㅋ


그래도 다행히(?) 하루만에


그 분노를 잠재웠습니다.


대규모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새로운 세계로 넘어와서


진행된 것 중에선


대규모 업데이트라고 해도 되겠네요.


살펴보도록 하죠.




에피소드4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에피소드3 용의 협곡 업적 50개 달성시


에피소드4가 잠금해제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코인섬 옆에 구름이 걷히고,


마법사들의 도시가 나타났습니다.



나도 지금 알았는데,


난이도가 '보통'이네요.




맵은 궁금한데 무슨 조합이


점수를 잘 뽑을 지 몰라서


키키홍 조합으로 해봤는데..


어머?ㅋ





역시 새로운 맵나오면 하는 이벤트죠.


크리스탈 100개 짜리 쿠키런 비밀코드를 찾아라!


이번에도 쿠키런 블로그나 페이스북


돌아다니면서 찾아야합니다.


THEC-ITYO-FWIZ-ARDS


이게 이번 비밀코드입니다.


꼭 크리스탈100개 챙겨가세요.





그리고 신규 쿠키와 펫이 나왔습니다.


슈크림맛 쿠키도토리 부엉이


에피소드4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되었는데요.




슈크림맛 쿠키의 잠금해제 조건은


S급 보물 진화 10개라고 하네요.


하여간 코코아맛 쿠키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또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캐릭터가?


이번엔 머그컵말고 또 뭘 팔려고ㅋ




그리고 에피소드4가 나왔으면 당연히


유물 보상 L급 쿠키도 나왔겠죠?


달빛술사 쿠키가 새로 생겼습니다.


하.. 이건 또 언제 보게 되려나..ㅋ


유물 7개씩 모아야하던데 ㅜㅜ





에피소드4 마법사들의 도시가


나온 기념으로 에피소드 도전도 진행됩니다.


목록보니까 그렇게 어려운 건 없지 않은가 싶네요.




음 ..ㅋㅋ 이건 또 제가


따로 포스팅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난 요런거 전문인 거 같아ㅋ





드디어 레벨 상향이 이뤄졌네요.


80레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내 입장에서는 좋지만..


레벨1부터 다시하라고하면...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주말마다 버닝이벤트 하나?




업적달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벤트가 생각보다 빠방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크리스탈이나 마법가루,


최고급 보물 뽑기권을


무료로 뽕을 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새로운 에피소드와 함께


정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보상도 빵빵하게 들어가고 있죠.



신규 보물을 내용 넣는거 깜빡했....



뭐 하여간 우리가 왜 업데이트 안하냐고


분노했던 것을 상쇄시킬만큼


많은 것들이 진행되고 있기에


보상 한 번 쭉 빨고ㅋ


그 이후에 또 지켜보도록 하죠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