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 화이트데이&무한젤리도전 등 이벤트의 맛

홀롱롱 2015. 3. 14. 16:03
728x90

쿠키런 화이트데이



(3월 14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화이트데이라고 해서

뭐 별거 있나 했더니만...


새벽에 이벤트 시작하더라구요.


하지만 난 출근을 해야해서

제대로 해보질 못했어...ㅎ



하여간 지금 무한젤리획득도전 때문에

많이들 들어오시고 계신데,


이 블로그 자주 본 분들은 알겠지만

요런 무한뭐시기도전


전문입니다ㅋ


일단 업데이트 뭐가 진행됐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죠.

쿠키런 화이트데이 이벤트


일단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3월 14일'에 1판만 해도

크리스탈 14개를 준다고 합니다.


지금 블로그 먼저 보신분이 있다면


당장 쿠키런 접속해서ㅋ


에피소드 상관없이 4스테이지까지

1판 달리시길 바랍니다ㅎㅎ


쿠키런 크리스탈


14개가 뭐.. 그닥 많아보이진 않지만ㅋ


그래도 안받는 것보단 낫잖아?ㅋ


일단 챙기고 시작합시다.




무한젤리도전


그리고 지금 핫한 이벤트인

무한 젤리 획득 도전이 진행되고 있죠.


3월 25일까지 아직은 여유가 있는

그런 미션 이벤트입니다.



무한젤리획득도전


'무한'이 붙은 만큼


미션 굉장히 많은 걸로 알고있는데요.


역시 이런건... 제가 다 직접해보고ㅋ


어렵겠다 싶은거


공략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쪼금만 기다려ㅎㅎㅎㅎ



쿠키런의 맛 - 무한 젤리획득 도전 공략 및 보상 1탄

http://runhbm.tistory.com/249



쿠키런 조합보너스


그리고 조합보너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아.. 얼마전에 조합보너스 정리한 거

올렸었는데.....


이건 나중에 따로 다루도록 하죠ㅎㅎ


일단 눈에 띄는건

체리맛쿠키 + 도토리 부엉이

버블껌맛쿠키 + 건빵보급병

뱀파이어맛쿠키 + 불꽃박쥐

키위맛 쿠키 + 토끼사과

요정도인데요.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조합 테스트가

올라오고 있는 걸 봐서,


조금 시간 지나면 

안정된 조합이 나올 것 같네요.




아주 간단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그래도 쿠키런이 화이트데이라고

큼직하게 업데이트를 했네요.


이제 한 2주정도는

무한젤리도전으로 열심히 하겠네요ㅎㅎ



일단 제가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깨본 다음에

적정 수준이 되면


바로 공략집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라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