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 상향된 핑크초코쿠키를 이용한 고득점 조합(?)

홀롱롱 2015. 2. 14. 01:13
728x90



(2월 14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하루 남겨둔


2월 13일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


핑크초코쿠키와 핑크캔디 펫이


능력 상향이 이뤄졌습니다.



이미 핑크초코쿠키는 예전부터


끊임없이 상향을 이뤄왔지만...ㅋ


무모한도전같은 미션깨기에서


핑크곰젤리 담당만 했었죠.




이번 상향에서는


핑크초코쿠키는 생성하는 젤리를


더 먹기 쉽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핑크캔디 왕곰젤리 유성에서


곰젤리가 더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하지만 얼마나 효율이 좋을지는...ㅋ




일단 예전에는 핑크초코쿠키가 생성하는


날아다니는 핑크곰젤리는


자력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아주 쉽게 딸려옵니다.


장애물이 없는 이상 거의 다 먹을 수 있죠.




핑크캔디가 곰젤리를 많이 생성한들


핑크초코쿠키가 핑크곰젤리를 다 먹든...


이 두 조합은 좀... 별롭니다 ㅋㅋ


점수를 순식간에 뽕뽑는 것도 아니고


오래가는것도 아닙니다.


어정쩡해 





에피소드2 원시림에서 테스트했습니다.


핑크초코쿠키 + 핑크캔디 조합으론


9스테이지 진입때


3천만점 정도밖에 못 뽑았네요.


거기에.. 체력 상태봐....



하지만 여기서 좌절 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겐


핑공웨가 있으니까요 ㅋㅋ




핑크초코쿠키와 공주의 장신구 


펫 조합보너스는


본홍곰젤리점수 추가 입니다.


여기에 웨어울프맛 쿠키를 이달로 넣죠.




보통 분홍곰젤리 고깔모자를 강화해서 쓰거나,


배배꼬인 꽈배기 도넛같이


이어달리기에 올인 하는 보물 조합을


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핑공웨를 사실


처음해보는 거라서 보물조합을


달리 해봤습니다.




어제 블로그에 신나게 적었던


그 보물, 롤러스케이트 보물을 꼈죠.


체력회복과는 상관없이


질주, 이속증가가 없는 핑크초코쿠키를 위한


제 나름의 선택이었.....


은 개뿔 그냥 보물 조합을 잘 몰랐습니다.




나름의 보물조합으로 달린 핑공웨.


에피소드2 10스테이지 진입때


5천8백만점 ㅎㄷㄷ....


더욱더 인라인스케이트로


대진화를 해보고 싶어집니다.




혼자서 7천2백만점을 얻고


멈춰버린 핑크초코쿠키.


그리고 이어달린 웨어울프맛 쿠키는


허무하게 낙사하는 바람에


스샷은 없지만


저는 이 조합에서 2억 고득점 조합의


스멜을 맡았습니다.


냄새가 납니다.


근데 딱 2억 정도밖에 못 뽑을 거 같아 ㅋ




핑크초코쿠키 상향 전부터


핑공웨 조합은


1억중후반, 2억턱걸이 정도의


고득점조합으로 사용됐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핑크초코쿠키가 상향이 되면서


미세하게나마 점수를 더 먹을 수 있게 되었죠.



제가 아직 인라인스케이트 진화 보물이


아니기도하고,


다른 보물들이 변변치않아서


더 연구하기는 한계가 있지만


에피소드2에서 2억점 정도 찍을 때


핑공웨 쓸만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쿠키가 다 있는 분들이나 하셔야지,


이제 막 쿠키 모으시는 분들이


핑공웨 하겠다고 핑크초코쿠키를


먼저 사겠다고 한다면...


저는 무조건 말릴거라 말씀드리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