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의 맛 - 해적의 폭탄과 코인 노가다의 맛 두번째

홀롱롱 2013. 12. 18. 23:47
728x90

3월 1일부로 격변의 전조 업데이트로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


쿠키런 격변의 전조 - 해적맛 쿠키와 해적폭탄 코인노가다

http://runhbm.tistory.com/69



해적의 폭탄을 이용한


코인 노가다 방법 중


히어로맛 쿠키 + 해적의 폭탄 조합


이미 실험해봤다.



[쿠키런의 맛 - 해적의 폭탄과 코인 노가다의 맛 첫번째]

http://runhbm.tistory.com/17




이번에 실험해 볼 조합은


오리지날 세트 상품인


해적맛 쿠키와 해적의 폭탄 조합이다.



역시 디자인이 둘이 세트라는 것을


말해주는 듯 하다.




일단 보물 조합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는 깃털과


[마법사전의 뜯어진 한장] + [보물 상인의 미니 금고+4]


구성해봤다.



자 그럼 한 번 달려보자.



역시 빠른 스타트가 없으면 전혀 소용이 없는 폭발이다.




해적맛으로 달리면 히어로맛보단


위에 나오는 기둥(?)이 뭉쳐있는 부분에서


코인매직이 발동되는 경우가 많았다.


속도(히어로모드)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조합보너스인


[폭발시간 1초 증가]가 생각보다 


유효한 것 같다.




보너스타임을 마치고 내려왔을 때 모습이다.




역시나 특전사맛의 지원사격


해적맛이든 히어로맛이든


해적폭탄 코인 노가다에서는 이다




여유로울 때 스샷을 한 번 찍었다.


스샷을 찍으며 달리느라 몇 번 충돌이 있었다.


(여전히 G2는 스샷 찍기 불편하다)




이 맵에서 량의 별모양 코인들을 획득 할 수 있는데


그것을 먹고 난 후에 모습이다.


(스샷 찍으면 컨트롤를 할 수 없어서 당시는 못 찍었다)


충돌만 없다면 이 부분에서 유령이 되지는 않는다.





유령으로 계속 달렸다.


코인이 9200 정도 모였다.


그리고 달리다 보면 BONUSTIME 알파벳 젤리가 모인다.


잘만 하면 왕보탐을 갈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리고



그것은 이루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스샷 욕심에 컨트롤을 하지 못해


코인을 많이 획득하지는 못했다.


(깃털 강화의 필요성을 한 번 더 확인 했다)




왕보탐을 끝내고 막바지의 모습이다.


혼자서 1만 코인을 넘겼다.




보물 효과를 통해 11755 코인을 획득하였다.


물론 이 결과는 왕보탐을 간 것과


스샷찍느라 장애물 충돌이 있었음을 감안해야한다.


그리고 가끔 터지는 금화 대박


[대박], [ㅎㅎㅎ], [ㅋㅋㅋ] 등이


있냐 없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다른 조합으로도 달려보자.



[마법사전의 뜯어진 한장] + [보더맛 쿠키의 날쌘 바퀴]


조합으로 달려보았다.


이 조합을 사용한 이유는 달리기 속도를 빠르게 해서


유효 폭발 범위를 늘리고자 함이다.




중간 결과이다.




유령으로 변하기 전 모습이다.





유령으로 끝까지 달린 직후의 모습이다.


결과는 9009코인이었다.


이 경우에는 위 스샷에서 보는 것과 같이


i 알파벳 젤리가 나오지 않아


앞선 예시와는 달리 왕보탐을 가지 못했다.


왕보탐을 갔다면 적어도 1만 코인은 넘겼을 것이다.






*


결과적으로는 혼자 달리는 걸 감안했을 때


코인 획득량은 만족스럽다.


보물의 강화 정도나


빠른 질주와 왕보탐 등의 게임 내부의 요소 등이


변수로 작용하기에


본인에 스타일에 맞는 조합으로 달리면 된다.



보통 히어로맛 쿠키로 달리는 것 같아서


해적맛 쿠키는 별로인줄 알았는데


결과는 생각보다 비슷비슷했다.



개인적으로는 해적맛이 타이밍은 잘 맞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 기분과는 달리 결과는 비슷하니


아이러니하다.




하여간


해적의 폭탄과 해적맛 쿠키 조합


추천한다.





그러나 역시 이 녀석은 이길 수 없다.




.......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