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의 맛 - 마법사전의 맛

홀롱롱 2013. 12. 5. 18:50
728x90



쿠키런을 그동안 하면서


오래 달리거나 수월하게 달리기위해 이 존재하는 줄 알았다.




그러나...



마법사전을 만나고 나서 생각이 바뀌었다.



빠른속도에 따른 추가점수 ? ?


난 처음에 광속질주 아이템 먹으면 추가 점수를


주는 건 줄 알았다.



하지만 그게 아니었다.



그냥 달려도 점수를 주었다.



단지 속도가 빨라지면



젤리먹는게 무안할 정도로 점수를 줬다.




!!!!!!!!!!!!




특전사맛 쿠키의 별사탕 사격을 먹는 것처럼


추가점수를 얻는 것에서는 맥락이 같지만


이건 너무 편하다는 생각이 든다.


(  !!!특전사맛 쿠키의 맛 편 :  http://runhbm.tistory.com/11  )




나는 생각했다.




빠른 속도라...


속도가 빨라야한다...


그렇다면


보더맛 쿠키가 최고인가?



아니다.


이 친구는 단순히 속도만 빠를 뿐


장애물에 걸릴 위험이 너무 크다.


그리고 나는 쿠키와 펫의 조합으로 나오는


보너스 버프를 좋아하기에



조합을 짜봤다.




바로 마법사맛 쿠키가 선두주자로 달리고


히어로맛 쿠키가 이어달리는 그림을 그렸다.


이 친구들은 전부 무적 타임을 가지고 있다.


대마법과 히어로 모드시 속도도 빨라지고


장애물도 무시하니 이 친구들만큼


달리기 편한 친구들도 없을 것이다.

 


그리고 만렙이 아니지만


마법사전의 위엄을 느끼고 싶어서


이 조합으로 달려봤다.


.

.

.

.

.

.







그 효과는 실로 위대하였다!




특전사맛을 추천했던 지난 날이 민망할 정도였다..............




마법사전을 어서 만렙을 찍어야 할 것 같다.


기대가 되는 친구를 얻었다.




하지만 아직도 내 곁을 떠나지않은




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