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의 맛 - 황금방울과 버터크림 초코쿠키 노가다의 맛

홀롱롱 2013. 12. 20. 19:04
728x90


코인 노가다의 기본인


버터크림 초코쿠키황금방울 펫 조합


소개하려고 준비했었다.




그런데 겨울 이야기로 맵이 바뀌면서


그것은 미뤄졌고



기껏 맵에 익숙해져


글을 올리려 했더만




체력 레벨이 상향 되었다!


체력 레벨이 상향되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생각한건


'코인 노가다할 때 왕보탐 가는 거 어려워지는 거아냐?'


였다


......


기록 갱신의 희망 같은 게 아니었다....




모두 다 잘 알다시피


황금방울 펫버터크림 초코쿠키 조합의


노가다 방법은


일부러 장애물에 박아 체력을 깎고


의도적으로 왕보탐에 들어가는 것이 핵심이다.




체력 레벨 만렙이 30이었을 때는


4번 정도 충돌하면


적절히 왕보탐을 갈 수 있었다.



그래서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다짜고짜 체력 레벨 만렙을 찍었다.


그리고 달려보았다.







먼저 준비물은 코인 2배 부스트와 이어달리기


그리고 체력강화 40레벨 기준으로 달려봤다.



이어달릴 친구는 좀비맛 쿠키로 선정하였다.



보물은 아쉽게도 +9강을 찍을 여력이 없기에 위의 스펙으로


깃털 + [황금방울의 엄청난 골드바] + [보물 상인의 미니 금고]


조합으로 준비했다.



체력 게이지가 굉장히 길어졌다!


하지만 이것이 코인 노가다에 득이 될 것인가?




이 눈오는 맵부터 맘껏 충돌하자


개인적으로 위에 보는 눈 오는 맵 이전에,


특히 1스테이지에서는 충돌하지 않는 걸 추천한다.


1스테이지 끝날 때 체력 회복 물약을 먹으면


체력이 다시 꽉차기 때문에


오히려 충돌하면 계산이 꼬일 수 있다.




체력이 거의 반정도 줄었다.


하지만 아직이다 더 충돌하자.




굳이 당장이라도 왕보탐을 갈 수 있을 정도로 체력을


줄이는 이유는 위 스샷에 나온 보유효과들 때문이다.


미리 충돌안하고 보너스타임 직전에 몰아서 충돌해야지하고


기다렸다가 특전사맛 쿠키의 지원사격이 떨어지면


그냥 보너스타임을 가야할 지도 모른다.




날아다니는 작은 체력 회복 물약은 먹는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 지 잘 모르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물약은 다 먹으면서 맞춘다.


대신 광속 질주(2 스테이지 부터)는 먹지 않는다.




보너스타임을 먹기 직전이다.


조금 더 달리면 알맞게 왕보탐을 들어갈 수 있는


체력으로 떨어질 것이다.


하지만 난 안심하지 않는다.




바로 치어리더맛 쿠키의 힘찬 응원


언제 발동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다행히 왕보탐에 진입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패턴은 아니다.




좀비맛 쿠키로 계속 이어 달렸다.




좀비맛 쿠키에서도 지원사격이 터졌다.




나는 시즌2에서는 좀비맛 쿠키 대신 히어로맛 쿠키


이어달리기용으로 사용했었다.



이어달리기로 좀비맛 쿠키를 사용한다는 것은


왕보탐을 두 번 가기위한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겨울이야기로 넘어오니 생각보다


이어달리기에서  젤리를 다 모으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왕보탐을 노리기 위하여 좀비맛 쿠키를 사용한다.



그런데 위에 스샷은 체력 회복 물약 먹기 직전에


치어리더맛 쿠키의 힘찬 응원이 발동되었다.


경험상 체력 회복 물약 다음에는 알파벳 젤리가 많이 나온다.


나는 불안했고...




그것은 현실이 되었다.



......................





결국 황금 코인이 던져주는 것만 먹고 끝났다.




결과는 코인 버프를 다 이용하여 14522 코인을 획득했다.



좀비맛 쿠키 컨트롤을 통한 왕보탐 2번과 +9강 보물의


효과가 더해진다면


2만 코인을 넘길 수 있을 것이다.




+9강이 아닌 보물로도 2만 코인에 근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위 스샷은 체력 강화 30레벨일 때 찍은 것이다. 

30렙이든 40렙이든 결국 첫주자가 체력을 깎아 왕보탐을 가는 것이 

기본 틀이기 때문에 이어달리기 결과에 큰 영향은 없다)




하여간


체력 레벨이 오르든 왕보탐 가는 것에는 큰 문제는 없었다.


체력 강화 36, 38레벨에서도 달려봤었는데


느낌만 알면 왕보탐은 갈 수 있었다.




사실 정확히 몇 번 충돌해야하는 지 알려주고 싶었으나


모든 경우를 아우르는 횟수는 솔직히 없는 것 같다.


치어리더맛 쿠키의 힘찬 응원이나


약간의 변수들이 있어서


굳이 횟수를 말하자면


체력 강화 40만렙 기준으로


5~6번이면 왕보탐에 들어갈 수 있다.



오늘도 코인 노가다를 하는


모든 쿠키러너들을 응원한다.



###


내 생각엔 쿠키런 메인 모델을



이 녀석들로 하는게....



쿠키마다 달린 횟수가 누적된다면


무조건 이 친구가 1등일꺼야...




-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