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맛/오븐브레이크 리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랜드8과 휘핑크림맛 쿠키 추가

홀롱롱 2018. 3. 29. 00:22
728x90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신규 쿠키가 계속해서 나오네요.

그리고 신규 보물도 또 나왔는데,

오븐브레이크 초기와 비교하면

요 근래에 신규 컨텐츠가

쏟아지는 느낌도 납니다.


이번에도 일하고 있는데

신규쿠키 추가됐다고

푸쉬 알림이 와서

업데이트를 해봤습니다.




신규쿠키가 로딩화면을

차지했네요.


이게 아무래도 새로 나온

휘핑크림맛 쿠키인가 봅니다.

약간 졸린 듯한 눈이

눈설탕맛 쿠키와 비슷합니다.




업데이트 하고나니

여러가지 컨텐츠가 추가됐는데,

랜드8이 새로나왔습니다.


이제는 랜드8에서 경기를

진행하게 되겠네요.


랜드8이 고착화가 될 때 쯤엔

랜드9가 나올까 궁금합니다.





랜드8이 생기는 바람에(?)

챔피언스 리그 입장 조건이

트로피 9500으로 늘어났습니다.





신규쿠키와 펫인

휘핑크림맛 쿠키와

크림로즈 펫이 등장했습니다.


신규쿠키가 나온만큼

쿠키 훈련소에 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약간 고급스러우면서

날렵한 느낌의 쿠키,

마치 쿠키런1의 화이트초코쿠키와

비주얼에서 비슷한 느낌도 있는 것 같고

펫도 하필 꽃이다 보니 더욱

과거의 잔상들이...ㅋ





그리고 또다시

신규 보물이 출시되었습니다.


보물 왜이리 자주 나오지..

싶은 생각도 듭니다.


핫한 스파이시 터보엔진,

엄청난 질주와 보호막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게 보물들이 능력을

짬뽕하다보면 어느순간

밸런스 잡기가 쉽지 않을텐데..

하는 개인적인 걱정도 있습니다.





행운쿠키도 등장했습니다.

만우절 이벤트인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만우절 이벤트로

특별한 걸 할 지

약간 궁금하긴 하네요.





랜드8로 가봅니다.

첫 진입을 하면

강제 진행이 됩니다.


사실 크게 궁금하지 않지만

계속 궁금해하길 바라는

요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정에게

'놀지 않을래'라고

자꾸 대꾸를 했지만

말같지도 않은(?) 이야기를 하며

놀러가길 유도합니다.


하지만 나도 오기가 있어서

놀러가지 않음..(?)




신규 쿠키, 펫, 보물

하여간 신규 들어가는 것들이

최근에 등장하는 사이클이

굉장히 짧아진 느낌입니다.


오늘 뭐하지? 미션 하나 끝나면

새로운 거 나오는 것만 같습니다.


사실 제가 염려할 일은 아니지만,

2018년 새로운 운영 목표가

생긴건가 싶기도 하고

약간 새삼스럽기도 하네요.


하여간 저는 떼탈출만

열심히 하도록 하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