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맛/오븐브레이크 공략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맛 - 랜드6 사용해본 요가맛쿠키 조합

홀롱롱 2017. 2. 10. 00:46
728x90



저는 지난 달에 랜드7로 올라갔습니다.

당시에 랜드6에서 사용할

고득점 쿠키 조합을

블로그에 다루려 했었는데,

이게 계속 밀렸네요..ㅎ


사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루는 조합은

고득점 조합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이미 잘 알려진 조합에 비하면

크게 매력적이지 않은 조합일 수 있습니다.




랜드6 고득점 조합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아무래도

요가맛 쿠키 + 젤리코 큐브 + 히어로맛 쿠키

요젤히 조합일 것입니다.


그런데 요젤히 조합은

쿠키 레벨에서부터 보물까지

갖춰져야할 것이 많죠.


그래서 저는 요가맛 쿠키와

샌드형 스피커 + 해적맛 쿠키를

조합해서 랜드6을 공략했습니다.


물론 유저들마다 보상 상자의 결과가

제각각이기 때문에

제가 소개하는 조합이

구성 난이도가 무조건 낮다고는 할 수 없겠죠.




뜬금없이 나온 스샷인데,

제 랜드6은 조합이 딱 두가지였습니다.


초반에는 맵 탐색하려고

히어로맛 쿠키 + 여우구슬을 사용했죠.


하지만 이 조합은 점수를 못 뽑기 때문에

정말 말그대로 맵 탐색만 하고

바로 요가맛 쿠키로 갈아 탔습니다.





다시 본 조합으로 돌아와서,

요가맛 쿠키 + 샌드형 스피커

그리고 해적맛 쿠키가 달립니다.


위 스샷의 레벨은 포스팅 작성 시점에

찍은 것이기 때문에

이 수치를 따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꼭 해적맛 쿠키가 아니더라도

에픽 쿠키 중에 오래 달릴 수 있는,

샌드형 스피커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쿠키면 교체가 가능합니다.





저는 이 포스팅 작성 시점에도

스케이트 보물이 없습니다.


젤리 토핑 컵케이크,

곰젤리 아이스크림,

미니 자석 로봇

이렇게 3가지 보물로 랜드6을 공략했습니다.


점수를 더 뽑아낼 수 있는 보물들이 있고

이를 사용해도 물론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의도적으로

점수 상한선 제한을 두었습니다.





쿠키와 펫 레벨이 3 위아래면

허술하게 달리거나

맵 패턴이 안좋다면 9백만점대가 나오고,


패턴도 잘 나오고 쿠키&펫 레벨도

평균 3을 넘어간다면

1천만점 정도는 찍습니다.





위 스샷은 제가 랜드7 넘어가기

직전 게임의 결과입니다.

1월 중순에 찍은 스샷이라

지금과는 보상 결과 표시가 좀 다르죠.



저는 트로피가 7000이 넘어가기 전까지는

최대 점수를 일부러 9백만점에서

1천만점 턱걸이로만 제한 했습니다.


최고 점수를 계속 경신하다보면

결국 비슷한 점수대의 유저들과 붙기 때문에,

굳이 제가 어려운 길을 택할 필요는

없다고 판단해서였습니다.





요가맛 쿠키 + 샌드형 스피커 + 해적맛 쿠키로

트로피 점수가 마이너스가 되지 않는 선에서

자주 달리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최고점수를 관리하며 트로피를

야금야금 모아가는 방식으로도

랜드6을 공략하고 랜드7을 찍을 수 있죠.


대신에 이 방식은 랜드7에 대한

대비가 많이 미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랜드6에서 요젤히 조합을 갖추고

더 높은 점수에서 경쟁하며

트로피 점수를 쌓아가기 위해선

전반적인 인프라가 갖춰져있어야하죠.


랜드6에서의 체류 시간은 길지만

랜드7에서 조금 더 편할 수 있는 게

기존의 방식들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그냥 일단 상위 랜드로 가보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굳이 꼭 요젤히 조합을 갖추지 않더라도,

요가맛 쿠키 + 샌드형 스피커 조합으로

최고 점수 제한하면서

야금야금 트로피를 모아서

금방 랜드7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어떤 방식이 더 좋을 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