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8월11일 얼음파도의 탑 업데이트 살펴보기

홀롱롱 2015. 8. 11. 13:04
728x90



(8월 11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아침에 갑자기 서버점검 하길래

뭔가 했는데

이런 반전이ㅋ


수많은 논란(?) 속에서

쿠키런이 드디어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미 뿌려졌던 떡밥인

행운쿠키 제작소의 실체

새로운 스페셜 에피소드,

그리고 신규쿠키와 펫

다양한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일단 간단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로딩화면이 변경되었습니다.

역시나 용감한 쿠키가 중앙에 있네요.


그리고 신규쿠키인 박하사탕맛 쿠키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셜 에피소드2

얼음파도의 탑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에피소드5가 나오는거 아닌가 했는데

스페셜 에피소드가 추가되었네요.


스페셜에피소드2의 잠금해제 조건은

'에피소드4 마법사들의 도시 업적 15개 달성'

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스페셜에피소드답게

하트생명이 아니라

열쇠를 사용해 플레이하게 됩니다.




뭔가 다른 모바일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지도 구성입니다.


캔디크러쉬소다 등의 스테이지 진행게임처럼

게임 구성에 변화를 줬네요.


스페셜 에피소드2 내부 내용은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죠.





그리고 데브시스터즈의 대표 이벤트인

업데이트에 뿌리는 크리스탈ㅋ

그것도 '크리스탈 200개짜리

쿠키런 비밀코드를 찾아라!' 가 진행됩니다.


그냥 제가 다 따왔습니다.


크리스탈 200개 비밀코드

TOWE-ROFF-ROZW-AVES


9월 10일까지 적용되니까 꼭 빨리 입력하고

200개 받아서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ㅋ




그리고 이미 떡밥을 뿌려서 알고 있던

행운쿠키 제작소가 등장했습니다.


행운쿠키를 제작해서

보상을 얻는 그런 시스템인 것 같아요.




반죽은 4종류가 있고

반죽에 따라 굽는 시간이 차이가 나네요.


얻을 수 있는 보상의 내용도

행운반죽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효율적인 활용방법은

조금 더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




신규 쿠키와 펫인

박하사탕맛 쿠키종이배선원 펫

출시되었습니다.



2015/08/11 - [쿠키런의 맛/기록 갱신 및 육성] - 쿠키런의 맛 - 박하사탕맛 쿠키와 종이배선원 펫 리뷰(영상)




모든젤리점수 추가라는

조합보너스가 붙는 쿠키&펫 세트입니다.


고래를 타는 박하사탕맛쿠키는

소환수런에 사용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에피소드 업데이트 기념

S급 보물 확률 2배 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2배 이벤트이기는 하지만

잘 생각해서 뽑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약간 급하게 8월 11일

쿠키런 스페셜에피소드2 얼음파도의 탑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마법사들의 도시 이후에 있던

업데이트들 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큰 업데이트가 아니었나싶구요.

대규모 업데이트라고 해야하나?ㅋ


하여간 새로운 스테이지가 생긴만큼

게임에 활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때쯤이면 쿠키&펫 밸런스 조정이

 한 번 나올 때가 아닌가 싶은데,

아직 그 소식은 없네요ㅎㅎ



하여간 크리스탈 200개는 

꼭 받아가시길 바라며

나머지 세부 내용은 개별 포스팅으로

만나도록 하죠.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