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해적맛쿠키가 숨긴 크리스탈을 찾아라 이벤트

홀롱롱 2015. 8. 3. 01:56
728x90



(8월 3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8월 시작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거라는 모든 예상들은

다 빗나갔고ㅋㅋ


알파벳모으기 이벤트에 이어

또다시 크리스탈 보상 이벤트인



해적맛 쿠키가 숨긴 크리스탈을 찾아라!

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7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그렇다는 건 매일 크리스탈을 찾으면

총 25개를 얻을 수 있다는 소리겠네요.




각 에피소드의 7스테이지까지만 가면

목표가 달성됩니다.


하지만 공지에 써있듯

어떤 에피소드에서 크리스탈을

줄지는 해봐야 압니다.




크리스탈이 없는 에피소드에서는

이처럼 1000코인밖에 없다고...

망할...ㅋㅋ





쿠키랑 펫 조합은 그냥

자신의 고득점 조합을 활용해서

기록 경신할 겸 플레이해도 되고,


아니면 질주 위주의 조합으로

달려서 보상만 먹어도 됩니다.




8월 3일 첫날은 크리스탈 5개를

에피소드4에서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플레이어마다 다른게 아니라

공통으로 정해지는 것 같네요.


만약 귀찮다면 각자가 이용하는

커뮤니티를 활용해

팁을 얻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현재 알파벳모으기 이벤트가

8월 13일에 마감될 예정이고,

해적맛 쿠키가 숨긴 크리스탈을 찾아라는

8월 7일에 마감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상.....은 개뿔ㅋ

사실 뭐 업데이트는 데브시스터즈 맘이지ㅋ

그냥 기다리는 동안 재미삼아

예상하는 거니까 너무 큰 의미를

담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래도 기대된다ㅋ"입니다.


왜냐면 어디까지 가봤니도 그렇고

이번 해적맛 이벤트도 그렇고,

맵을 강제로 돌리는 형태거든요.


뭔가 뽕을 뽑는 느낌이야ㅋ

아님 말고ㅋㅋㅋㅋ



하여간 크리스탈 잘 모으시길 바라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