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알파벳 모으기 이벤트와 향후 업데이트

홀롱롱 2015. 7. 31. 14:16
728x90



(7월 31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

8월초에 대규모 업데이트 할 것 같다고

설레발 포스팅을 했었는데ㅋㅋ



2015/07/27 - [쿠키런의 맛/쿠키런 잡담] - 쿠키런의 맛 -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와 8월 업데이트 예상


7월의 마지막 날 진행하는 이벤트가..

이벤트가....ㅋㅋ

아니 그걸 떠나서

왜 하필 오늘 이벤트가 뜬거지....




망할 또 이 글자들을 모아야하네..

심지어 글자도 엄청 많아...


그리고 푸짐한 여름 선물 세트라고 하는데..




크..크리스탈 25개에

코인10,000에 부스트세트 5개..


유저 반응이 폭발할만 하네ㅋㅋ


8월 1일 또는 2일에

추가 업데이트가 있냐 없냐에 따라

기존 유저들의 태세변환이

이뤄지지 않을까 싶군요.





하필 이벤트 공지에 있는 쿠키가

에피소드 지도에 숨겨진

쿠키들이라 더욱 의식하게 되네ㅋㅋ


참고로 작년 7월 31일에는

새로운세계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죠.


그리고 올해 2월 1일에

에피소드4를 공개했구요.


기간만 따지면 6개월에 한 번씩

자잘한 업데이트가 아니라

큼직한, 특히 맵관련 업데이트를 해와서

이번에도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으흠ㅋㅋㅋ



라인쿠키런에서는 다람쥐 상점도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


서비스가 왜 차이가 나는지

그 의도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국내 카카오 쿠키런 이용자들

입장에서는 분명

서운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쿠키런2에 대한 떡밥과

라인쿠키런과의 차이,

보물과 쿠키, 펫등으로 만들어지는

점수 인플레 등

수습해야할 것들이 굉장히 많은

데브시스터즈.



업데이트가 언제 될지는 미궁으로 빠졌으니

내일 맘 편하게 치과나 가야겄다ㅋㅋㅋ

리뷰 늦을까봐 걱정했는데ㅎㅎ...



-젠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