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쿠키런 문질문질하고 크리스탈 받자! 이벤트의 맛

홀롱롱 2014. 6. 11. 00:22
728x90



6월 11일 오전 중에 기록갱신에


실패를 거듭하며 나vs나 이벤트를


못깨고 있었는데


갑자기 뜬금없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네요.




쿠키런 문질문질 하고 크리스탈 받자!


라는 이벤트네요.


쿠키런 문질문질을 다운 받고


4레벨까지 올리면


쿠키런 크리스탈 30개를 준다고 합니다.


쿠키런 문질문질을 홍보하나보네요.


문질문질 그래도 상위권에 있던데..ㅋ


뭐 하여간 크리스탈 30개


음 보물하나 뽑거나 펫 하나 뽑을 수 있으니


꼭 받아야겠죠?


일단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봅니다.






쿠키런 문질문질이


이전에 사전예약 이벤트를 해서


이미 다운받으셨거나


4레벨을 올리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거 상관없이 일단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고 한 판만 하면


준다고 하니 고민하지 마시고


열기를 누르세요.




게임레벨 4를 달성하시거나


이미 달성하셨어도 한판만 하시면 되요.


그리고 그렇게 조건을 채우셨으면


쿠키런을 재접속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크리스탈 30개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굉장히 쉬운 이벤트네요.




그리고 문질문질 이벤트도 있었지만


제가 스샷은 못찍었는데


접속장애? 그 보상도 있었더라구요.


하여간 크리스탈 참 자주 받게되네요 ㅋ



음 계속되는 다음 시즌 업데이트일


추측이 난무하고 있지만


하.. 이거 참 모르겠네요.



일단 월드컵이 진행되면


분명 월드컵 관련 이벤트를 하겠죠?


뭐 하다못해 치어리더맛 쿠키로


응원하기 그런거를 할 수도 있겠구요.



크리스탈 차분히 모아가며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