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5월 31일 무모한도전 및 신규 보물 업데이트

홀롱롱 2014. 5. 31. 14:48
728x90



5월 31일 쿠키런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포스팅들에서


5월 31일 쯤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할 것이라 예상한다고 했었는데


그 예상은 깔끔하게 빗나갔네요 ㅠㅜ


그래도 어쨌건 업데이트가 되었으니


살펴보도록 할께요.




업데이트 사항은 굉장히 간소하네요.


무모한도전 이벤트


보물 7종 추가가 되었습니다.


무한도전이 아니라 무모한도전이어서


약간 다른 이벤트인 것 같네요.



먼저 무모한도전 이벤트를 살펴보면


현재 제 블로그에 무모한도전 관련


포스팅을 연재중입니다.


쿠키런의 맛 - 무모한도전 공략을 통한 목표와 보상 알아보기 1탄

http://runhbm.tistory.com/112



제시된 다양하고 무모한 도전을


달성해서 보상을 받으라고 하네요.


이전부터 하던 그냥 점수 내기식의


무한도전 이벤트가 아니라


2단점프 몇회 라든지


장애물 몇개 파괴라든지


미션을 주고 그걸 달성하면


보상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아직 본격적으로 미션을


깨고 있지는 않아서


얼마나 어려운 요구조합 목표가 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커뮤니티 반응을 보면


뒤로 갈수록 어려운게 있는거 같더라구요.



최대한 빨리 미션을 수행해서


리스트를 올려볼까 하는 생각도 있구요.





그리고 S급 보물 확률이 2배라고 합니다.


하지만 2배라고해서...


잘 나오는 것 같지는 않아요ㅜ


저는 개인적으로 보물 뽑기 운이


너무 안좋아서


2배 이벤트여도 쉽게 뽑을 맘이 안생기네요.





또한 새로운 보물이 7종 추가되었습니다.


하나하나 설명을 살펴보면



레드 핫 칠리 에너지 드링크


드링크 시리즈를 만들어가는 것 같네요.


초미니자력이 들어있고


기본속도 증가 옵션이 들어있습니다.




작은 구급차 장난감


체력비례속도증가?


체력에 따라 속도가 변화한다는 게


마치 풋사과맛 쿠키의 옵션을 보는 것 같네요.


부활 옵션도 있네요.


결국 속도 증가와 부활로 인한


오래 달리기용 보물인것같네요.




최고급 크리스탈 보석함


크리스탈 보유효과 보물이네요.


크리스탈 7개를 준다니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자력차단 젤로 헬멧


자력차단? 이 옵션은


스포트라이트나 변신시 생기는


자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하는거 같은데


지금껏 본적이 없는 옵션이라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모든 젤리점수 추가 옵션이 붙어있습니다.




초콜릿 에너지 저장 인형


이어달리기 체력 추가 보물입니다.


최대 190 추가라는 수치가 눈에 띄네요.


여왕벌의 로열젤리보다 최고 20이 더 많습니다.


대신 충돌데미지추가라는 옵션을 걸었네요.




황금으로 만든 가시 링


최대코인 13%추가 획득이 가능합니다.


역시나 이 보물도


충돌데미지추가라는 옵션이 들어갔네요.


더 높은 효과를 주는 대신 족쇄를


하나씩 거네요.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의


보물들이 앞으로도 더 나올 것 같네요.




글레이즈드 불로장생 도넛


달콤한 부활의 도넛 업그레이드판인가보네요.


특이하게 구출과 부활을 따로 설정하지않고


횟수를 공유하네요.


낙사를 전혀 안했다면


체력37로 4번까지 부활이 가능하니


148만큼의 체력으로 더 달릴 수 있네요.


물론 낙사를 하면 부활 횟수는 줄어들겠죠.


개인적으로 이 보물은 써보고 싶네요.




이렇게 격변의 전조 이후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즐길만한 무모한도전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무모한도전의 경우에는


미션의 성격이 약간 어려운 것들도 있으니


다른 유저분들의 공략을 살펴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새로운 보물의 경우에는


지금껏 봐왔던 옵션들과는


많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면


더 큰 효과를 줄께 라는 식의


느낌이 드네요.



하여간 이제 6월이 되고


6월 첫주는 쉬는 날이 몰려있죠.


예상은 빗나갔기에


이번에는 기대만 해봅니다 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