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6월 21일 조합도전 이벤트 및 조합보너스 업데이트

홀롱롱 2014. 6. 21. 01:03
728x90



6월 21일 토요일 어김없이


작은 이벤트라도 항상 준비하는


쿠키런이 오늘도


새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


진행했습니다.



조합도전 이벤트


새로운 조합보너스 업데이트


그리고 몇몇 쿠키 및 펫의 파워업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먼저 조합보너스와


파워업 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새로운 조합보너스가 생겼습니다.


공지사항에 뜬 조합보너스


이외에도 기존의 조합보너스도


바뀐게 있는 것 같네요.


일단 공지에 뜬 조합만 보면


피스타치오맛 + 토끼사과,


악마맛 + 공주의 장신구,


음유시인맛 + 젤리저울


조합이 일단 눈에 띄네요.


조합 보너스는 아예 따로


정리해서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몇몇 쿠키와 펫이 파워업 되었습니다.


현재 월드컵 이벤트의 주인공인


악마맛 쿠키치어리더맛 쿠키


능력 요구조건이 감소가 되었네요.




악마맛 쿠키는 이제 원혼 16개


흡수하면 슈퍼 악마로 변신합니다.

(만렙기준)




치어리더맛 쿠키는 응원단 등장


점프 조건이 18회로 줄었습니다.

(만렙기준)



그리고 눈에 띄는 것은 보라보라향초로


입지가 계속 줄어드는 펫에


심폐소생술을 감행했네요.



특히 스노우 글로브 펫은


공주의 장신구보다 1.5초가 빠른


11.5초마다 눈꽃 생명물약을 제작합니다.

(만렙기준)



젤리저울과 토끼사과의 파워업도


눈여겨 볼만 합니다.


왜냐면 새로운 조합보너스가 생겼으니까요.






크리스탈을 바짝 모을 수 있는


조합도전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얼마전 쿠키런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던 무모한 도전이


떠오릅니다만


그것보단 난이도가 좀 낮습니다.


단지 쿠키랑 펫을 보유하지 않으면


못할 뿐이죠 ㅜㅜ



그럼 리스트를 살펴보도록 하죠.



목표와 조합이 적절하게 어울립니다.


하지만 저 쿠키와 펫을 다 보유해야만


할 수 있는 이벤트죠.


근데 아직 리스트가 더 남았습니다.




고난도 목표를 가진 조합은


이번에 새로 추가된 조합보너스를


한 번 느껴봐라! 라고 하는 것 같네요.


뭐 하여간 이렇게 여러 조합을


달성하는 정도에 따라


크리스탈을 7개씩 줍니다.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총 35개를 얻게 되죠.




출첵 이벤트도 여전히 진행합니다.


보상은 특별히 신경 쓰지 않고요.


전체적으로 생각해봐야할 것


오늘 진행된 이벤트들,


조합도전과 출석체크 이벤트가


모두 30일에 끝난다는 점이죠.


격변의 전조가 3월 1일에 시작되었고


이제 6월 30일까지 진행되면


딱 4개월입니다.


이젠 정말 새 시즌이 나올 때가 된게


아닌가 싶네요 ㅜㅜ



얼마전 무모한 도전 이벤트를 빼고는


계속 출석체크 이벤트만 주구장창 할 뿐


특별히 즐길 거리가 없었어요.


하여간 얼마남지 않은 7월,


한 번 기대해봅니다.



조합도전 보상 모두 다 받으시길


바라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