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 4월 1일 만우절&2주년 업데이트 훑어보기

홀롱롱 2015. 4. 1. 20:29
728x90



(4월 1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쿠태기로 다들 힘들어하던

겨울이 지나....

응?ㅋ


그나마 무한젤리도전으로

버닝했던 쿠키러너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2주년 & 만우절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쿠키런 공지사항이

정말 한순간에 많아졌네요.

뭐가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싹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로 다룰 것들은 포스팅 후

링크를 걸도록 할게요.





쿠키런 2주년 기념

크리스탈 200개 이벤트

진행되고 있습니다.


쿠키런 성격테스트 후

크리스탈200개 코드를 받을 수 있죠.


쿠키런 2주년 기념 크리스탈 200개 이벤트 맛

http://runhbm.tistory.com/259



이건 제가 따로 포스팅을 해놨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드디어 드디어 나왔네요.

명단이 보이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자신이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지

알 수 있는

'전체 등급 시스템'

이 생겼습니다.


매주 주간 최고 점수를 기준으로

에피소드별로 각각 등급이 결정되는

전체 등급 시스템.




자신의 주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런게 은근 사람 경쟁심을

불태우게 한다고ㅎㅎ


이게 2년만에 나오다니...ㅋ

하여간 저는 이 업데이트가

가장 반갑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라!


마지막 나대나(나vs나)가

진행됩니다.


나대나 때문에 점수 제한하며

달리는 분들 은근 계시죠.


오히려 소극적 태도를 취하게 하는

이벤트이기도 하죠.


그래서 전체 등급 시스템을 오픈하고

나대나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건 아닌가 싶네요.


하여간 에피소드별로 12개씩

총 크리스탈 60개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쿠키커터미니에 이어

이번 만우절에도

만우절 기념 한정 보물이 나왔습니다.


메가 자이언트 뻥튀기 대포


이거끼고 거대화 아이템을 먹으면

쿠키가 커지는데...ㅋㅋ


저는 아직 없어서 다른 분들

스샷을 봤는데

이건 진짜 개그용이야 ㅋㅋㅋㅋ

3개 끼니까 쿠키 발만 보여ㅋㅋ





그리고 이벤트계의 사골국물

알파벳 글자 모으기 이벤트

또.. 또.. 또...ㅋㅋㅋ

진행됩니다.


4월 8일까지니까

음... 글자 한 두개 안나와서

못 깨는 분들 나올 느낌이 확 드는데?ㅋ





그리고 2주년을 맞이해

모든 에피소드들이

더 재미있어졌다는데요ㅋ


그쵸. 새로운세계부터는

에피소드 개념이 생기면서,

이 맵들을 아예 버리고

새로운 맵이 나올 수가 없게 되었죠.


하다보면 결국 질리게 되니

이렇게 맵 수정이 이뤄지네요.





그리고 봄과 어울리는ㅋ

벚꽃맛 쿠키홍차찻잔 펫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쿠키런의 맛-벚꽃맛 쿠키 4월 고득점 조합 맛보기

http://runhbm.tistory.com/261



그리고 2주년 기념

방울방울 콩콩이 펫이 한정판매되고 있죠.


그런데 이 콩콩이 펫이ㅋ

보물의 효율도 월등해서

나오자마자 하향을ㅋㅋㅋㅋ


지금 요거 때문에 이야기가 많은 거 같은데ㅋ

벚꽃맛 쿠키도 오후 7시까지 있던

서버점검때 하향되는 거 아니냐고

이야기 나왔는데ㅋ

그건 아닌가봐요?


하여간 지금 새로나온 쿠키와 펫이

핫합니다ㅋ

하향때문에 더욱 ..ㅋ.ㅋ




신규 보물도 나왔는데,

이는 따로 다룰 수 있으면 다루도록 하죠.

업데이트 내용이 워낙 많아서;;ㅋ


하여간 지금 맵도 약간씩 수정이 들어가고

신규 쿠키와 펫 그리고 보물까지

아주 할 수 있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는

다 진행되었습니다.


일단 나대나와 알파벳 모으기 이벤트로

한 1~2주 정도는 열심히 할 거 같은데ㅋ


과연 그 이후에 또 어떤 자극으로

의욕을 불태워줄지는ㅋㅋ



지난해 쿠키런 1주년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게 또 1년이 지났네요.


3주년에도 포스팅을 하게 될 지

잘 모르겠지만ㅋㅋ


하여간 지금 해볼게 많네요ㅎ

해보고 따로 다루는 내용은

링크 걸도록 할게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