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 2주년 기념 크리스탈 200개 이벤트 맛

홀롱롱 2015. 4. 1. 19:42
728x90



(4월 1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쿠키런 2주년이죠.

업데이트가 많이 되었는데

내가 시간이 없어서 ㅜㅜ


그래서 최대한 빠르게 리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공지사항 보도록 하죠.



쿠키런 2주년기념

크리스탈 200개 이벤트

진행되고 있습니다.


쿠키런 성격 테스트

검색해서

'쿠키런에서 나는 어떤 쿠키?'

인지 알아보라고 하는데요..


내가 포털에 검색해보니까 안뜨던데?ㅎㅎ



쿠키런 성격테스트 페이지

http://cookieruntest.com/



자 ㅋ 이게 주소에요.

여기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성격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이런식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냥 쿠키런 접속하셔서

공지에 있는

[쿠키런 성격테스트하러 GO!]

이 버튼 누르면 됩니다ㅋ




이런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체크하게 됩니다.


이 과정은 각자 다를테니

알아서...ㅋ






저는 노력하는 팔방미인

피겨여왕맛 쿠키!

는 ... 뭐 어ㅉ.ㅓ....ㅋ


하여간 성격테스트가 가능한

쿠키런 2주년 이벤트


하지만 우리에게

중요한 건 크리스탈 200개ㅋ


그런데 이거 받으려면

페이스북 or 트위터 or 카카오스토리

이 3개 중 하나에 공유를 해야해요.



※여기서 팁이 있다면

그냥 공유하기 버튼 누르고

뭐 글 작성하지말고

뒤로가기 눌러도 코드가 뜹니다.



그러면 이렇게ㅋㅋㅋ

크리스탈 200개 쿠폰번호가 뜹니다.


결국 제가 알려드린 꼴이 되었네요.

그래... 뭐 어차피

이미 풀렸더구만ㅋㅋ


CKRN-SCND-ANVS-RTST


200개 알차게 쓰세요ㅎㅎ




그래도 재밌으니까 한 번

성격테스트해보세요.


어차피 어떤 결과가 나오든

쿠폰번호는 같으니까요.

성격테스트 종류가 뭐 있는지

한 번 중복 도전 해보시는 것도

재밌.....



아님 말고ㅋㅋㅋㅋ



하여간 지금 2주년 및 만우절 업데이트로

컨텐츠 순간 확 늘어났습니다.

크리스탈 필요한 곳에 먼저 사용하고

남는걸로 재미삼아 지르세요ㅎ


보물 뽑다 보면 200개... 금방입니다ㅎ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