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의 맛/과자의 맛

편의점 과자 시리즈 - 카푸치노 비요뜨의 맛

홀롱롱 2014. 9. 21. 22:23
728x90



얼마전 편의점을 갔다가


유제품 코너를 봤는데,


아니 이건 뭐지?


비요뜨 가끔 사먹기는 하는데


카푸치노 비요뜨는 뭐여ㅋㅋ




저는 가끔 비요뜨 사먹을 때


그래놀라랑 베리믹스만 먹거든요.


초코링이랑 크런치볼? 보다는


오히려 그래놀라랑 베리믹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근데 카푸치노는 새로나온건가?




일단 기존 비요뜨 포장하고는


아예 배경색이 달라서 눈에 띕니다.


마치 카푸치노 거품을 먹는 느낌이려나?


하지만 포장지에 써있는


저 분말 그램수를 보니....


그래.....욕심을 버려야지..





원재료를 살펴보려고 했으나


뭔 소린지도 모르겠고ㅋ


코코아버터라는 단어가


새삼스럽네요.


과자에서 본적이 없는 단어인데ㅋ




비요뜨는 음... 굉장히


우리의 기대를 배반합니다.


뚜껑에 하나도 묻지않아...


저걸 핥아먹을 기회조차 주지않아...


뚜껑에 묻은게 더 맛있다고..





그냥 요거트하고 초코카푸치노?


뭐하여간 가루가 묻은 동글동글한


과자가 들어있어요.


이제 저걸 섞어 먹으면 되죠.




요거트에 카푸치노볼을 섞어봅니다.


항상 비요뜨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뭔가 저 첨가물? 과자? 하여간


더 많이 들어있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그래서 베리믹스를 선호하기도 하구요.





이렇게 보면 그냥 코코볼? 그런거


넣은 거 같아 보이지만


저 볼에 가루가 묻어있어요.


카푸치노 비요뜨가 이름이니까


카푸치노 향기나는 가루겠죠.


그럴거에요...그러겠죠...





그런데 이걸 섞는다고해서


마치 카페에서 마시는 카푸치노의


그 거품의 색이 나오는 건 아니고,


걍 어떤느낌냐면...


코코볼을 우유에 타먹는데


우유비중이 높아서 코코볼 가루만


떠다니는 느낌?


그래도 맛은 인스턴트 카푸치노향


느껴지구요ㅋ


과자는 그냥저냥 씹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맛이 없다는 건 아니에요.


커피향나는 요거트를 먹는다는 점이


나쁘지는 않네요.


가격이 편의점 기준으로 1,400원이었나?


하여간 나쁘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큰 기대를 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내 입맛은 아무래도


베리믹스랑 그래놀라인 것같아서..ㅋ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떠먹는


요구르트 제품 중에


비요뜨를 선택하는 이유는


그냥 저 기본 요구르트가


크게 시큼하지않아서?


그래서 먹거든요.


이게 몸에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진


잘 모르겠지만 하여간


비요뜨가 떠먹는 제품들 중에선


좀 개성있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가공제품이고


우리 입맛에 달다고 느껴진다면ㅋ


많이 먹어서 좋을 건 없습니다ㅋ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