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9월5일 쿠키런 추석이벤트 업데이트의 맛

홀롱롱 2014. 9. 6. 00:34
728x90



9월 5일 쿠키런이 추석을 앞두고


토요일이 아닌! 금요일에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사실상 금요일 밤부터 연휴시작이니


금요일에 한건ㄱ..?



뭐 하여간 2014년의 추석이벤트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하죠.


사실 지금 시간쯤 됐으면


다들 게임을 통해 보셨겠지만..ㅋ



먼저 수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크리스탈 100개 이벤트!


CHUS-EOKW-ITHC-OOK2


쿠키런 비밀코드를 넣으면


크리스탈 100개 받을 수 있어요.





풍성한 추울석 되세요!


추석기간동안 출석체크하면


선물 준다고 하는데 9월 5일은


화끈하게 최고급 보물 뽑기권을 줬네요.


추석 당일엔 뭐가 나올지 궁금...





S급 보물확률 2배 UP! 보다


새로운 기간한정 보물이 더 눈에 띕니다.


9월 11일까지 한정판매되는 보물




달토끼의 당근 낚시대


강화 수치에 따라 소환수에 탑승시?


정글전사 쿠키랑 눈설탕맛 까지는 알겠고


용사맛도 적용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달토끼의 보름달빵


딱봐도 구미호맛 쿠키와 여우구슬 펫


조합에 어울리는 보물입니다.




달토끼의 마법 절구


이제는 크리스탈 뿐만 아니라


마법가루를 주는 보물도 나왔네요.


역시 보물 진화가 핫한가 보네요.





역시 이벤트하면 나대나입니다.


나vs나 이벤트는 이제는


에피소드별로 본인 누적최고기록 돌파 시


크리스탈을 15개씩 지급합니다.


에피소드가 4개가 있으니까


총 60개의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죠.




이런식으로 게임 내부에서도


본인 최고기록을 볼 수 있으니


나대나 이벤트에서 꼭


크리스탈 얻으세요!


비밀코드 이벤트와 나대나를 다깨면


160개를 얻게 되는 셈이겠죠?




더 강력해진 그들의 귀환!


이라고는 하지만 결국


신규 쿠키가 아니라


구미호맛 쿠키, 의적맛 쿠키,


여우구슬바람이 펫이 상향되었네요.


반딧불이에 밀렸던 여우구슬과


거의 안쓰이던 바람이가 어떤 힘을 보여줄지


연습을 좀 해봐야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의적맛 쿠키와 구미호맛 쿠키의


코스튬이 추석에 맞게 바뀌었습니다.


이 코스튬 이벤트는 19일까지라고 하네요.




정글전사의 버터호랑이에게


송편 모아주고 선물 받자!



총 12종의 선물을 송편 50개를 모아


하나씩 뽑는 이벤트네요.


크리스탈과 최고급보물뽑기권,


그리고 마법가루가 눈에 띄네요.




미스테리 박스와 알파벳 이벤트 처럼


송편도 날아다니니까요.


그냥 게임 하시던대로 하면 될 것 같아요.





버닝타임 이벤트!


추석기간 동안 코인,경험치 노가다(?)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드리면 될까요?


하여간 뭔가 더 얻을 수 있다니


추석기간 이동 중에나 고향집에서


하실 거 없을 때 많이 뽕을 뽑으세요ㅋ




오랜만에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리네요.


보통 토요일에 업데이트하는데


추석연휴 선점때문인건지


이번엔 금요일에 업데이트가 진행됐네요.



일단 9월 5일 당일까지는 신규 쿠키는 없었고

(얼마전 블랙베리맛 쿠키가 나왔으니..)


역시나 전통의 맛인 구미호맛 쿠키와


의적맛 쿠키 펫 세트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한정판매 쿠키와 펫인데도


막상 잘 안쓰이니 구매가치가 좀 떨어졌는데


이번에 얼마나 달라졌는지 해봐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크리스탈을 시작부터 좀 뿌렸습니다.


그만큼 쓸 곳도 많으실거에요.


쿠키와 펫도 그렇지만


요즘은 보물 때문에 크리스탈이


많이 부족하기도 하니까요.


확실히 모든게임이 경쟁적으로


추석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이때


뽕을 뽑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추석 당일에는 뭐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