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의 맛/음악의 맛

윤하의 새 앨범 SUBSONIC

홀롱롱 2013. 12. 17. 16:16
728x90


몇 년째 팬인지도 기억이 안나는 윤하의 새 앨범이 나왔다.




이미 앨범 발매전 [괜찮다]를 선공개 했었다.


<윤하 - 괜찮다 MV>

https://www.youtube.com/watch?v=gM8xphEIquo



그리고 이번 앨범을 기다리며 느낀 것이 몇 가지 있었다.



One Shot 때 처럼 금발을 했는데


이번에도 호불호가 갈릴 것인가?



그리고....



!!!


이 사진이 자켓에 포함될 것인가?



......


지금껏 30장 가까운 윤하의 앨범을 구매했지만


이 루머가 사실이라면






그리고


기다리던 끝에 왔다.


그것이




첫 인상은 나쁘지 않다.


강렬하다.



다른 앨범에 비하면 크기도 크다.




뒷면도 무난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행이다




<아래는 위얼라이브의 공식 입장>









이 녀석들 그냥 컨셉 삼아 하나 찍어봤구나?




한결 편안해진 마음으로


앨범을 감상하려고 여는 순간




?????




이... 이것은???




하......



마음을 정리하고 앨범을 훑어봤다.




그래도 앨범에 좋은 사진들이 많았다.


나머지 사진은 꼭 구매해서 봤으면 좋겠다.





-끝-





728x90
반응형